티스토리 뷰


춘의동신축빌라 보자마자 놀랐다지

 

춘의동신축빌라는 5층 건물로
총1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처음에는 2룸과 3룸으로 분양을 했지만
지금은 방3 욕실1 구조만 남아 있었구요
주차는 겹주차 없이 일렬주차로만
100%로 추자 걱정 없는 곳이었어요~

제일 가까운 역은 춘의역으로
걸어서 6분 정도 걸렸어요
7호선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구요

장보기에도 편리한 곳이에요
강남시장이 걸어서 4분!!
신중동역 인근의 편의시설들을
이용하시기에도 어렵지 않은 현장이었구요

신흥초, 부흥초, 심원고등학교가
인근에 있었어요 학군도 우수하더라구요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모두 있었답니다!

춘의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중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거실로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어요
3인용 소파 정도 가능하겠구요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거실이었어요

그레이 컬러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깔끔함이 돋보였구요 천장 조명으로
아늑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아트월도 꾸미기 좋을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었어요!

춘의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현관에서 주방이 보이지 않더라구요
집안이 좀 더 깔끔해 보이겠죠?
거실 주방 일체형 구조로 되어 있었구요

'ㄷ'자 주방가구로 동선도 편리하게
되어 있었어요 3구 가스레인지와
매립형 후드가 빌트인 되어 있었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더라구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아일랜드식탁은 넓었어요
가족 간 편리한 식사 가능하겠구요
그 외에 다용도 공간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식탁이랍니다!

춘의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모든 방 떨어져 있어서 가족 간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줄 수 있답니다

사이즈가 넉넉한 방들이라
침실로 사용하기 좋겠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로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리한 방들이었답니다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방들 인테리어도 깔끔했구요
벽지에는 포인트도 들어가 있었어요~

춘의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구요
욕실수납장, 코너선반, 비누거치대 등
욕실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있었어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구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욕실을
좀 더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구요

천장은 돔형으로 되어 있었구요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마감된 욕실이었어요~

춘의동신축빌라의 발코니는
넓었어요 세탁기 놓을 자리 넉넉하게 있었구요
다용도실로 활용하기 좋겠더라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보관하기 좋겠구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답니다~

현관에는 여닫이 중문이 있어서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겠구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를 막아주니까
없어서는 안 되는 중문이랍니다!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어요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와
메인보안현관도 잘 갖춰져 있었구요

엘리베이터와 무인택배함이 있어서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춘의동신축빌라 매물번호
WON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