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내동신축빌라 역시나 믿어요

 

송내동신축빌라는 7개동으로
총49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지금은 잔여세대로 초기분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분양 중이었답니다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곳이었어요~

중복 라인 없이 일렬라인이 그려진
필로티 구조의 자주식 주차장으로
모든 세대 주차하실 수 있구요
라인 외 빈공간도 있어서
주차 걱정 없는 곳이었답니다!

교통환경도 편리해요~
1호선 중동역을 걸어서 8분이면
갈 수 있는 곳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구요 경인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쉬워
자차를 이용해 서울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했답니다!

학교도 잘 갖춰져 있었어요
큰길없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초, 중, 고등학교가 밀집해 있어서
아이들의 통학 걱정도 없구요~

지금은 3룸과 4룸 구조의 다양한
타입이 남아 있는 현장으로
역 주변의 다양한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는 곳이었답니다!

송내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서향 타입으로 동간 거리가 확보돼 있었어요
어둡지는 않았지만 아쉽게도
확트인 조망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어요

우드판넬과 폴리싱타일로 마감된
아트월에 소파월 공간 또한
넉넉해서 가구를 배치하기 편리할 것 같았구요
가운데에는 테이블 놓을 자리도 있었어요
거실 생활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았답니다~

거실 주방 일체형의 구조로
개방감도 느껴지구요 아늑한 느낌도
드는 거실이었답니다!

송내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로 넉넉한 주방이었어요
양문형 냉장고 두 대 놓을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구요 널찍해서
요리하는데 불편함 없겠구요~

상하부장은 무광도장 제품으로
시공되어 있었구요 수납공간도 많았어요

유해가스 걱정없는 3구 전기레인지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주방창과
대용량 환풍기가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 편리하겠구요
없는 게 없는 주방이었답니다!

송내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어요
안방은 양쪽 벽면에 창문이 시공되어
있는 양창 구조로 환기시키기
편하겠더라구요 채광도 좋겠죠?

드레스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장롱을 놓지 않아도 되겠구요
안방욕실이 있어서 바쁜 아침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중간방과 작은방 모두 넉넉한 공간으로
침실로 사용하기 좋겠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할 것 같았어요~

송내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과 안방욕실 모두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고급벽타일과 바닥마감으로
깔끔함이 느껴졌구요~

메인욕실에는 반다리세면대,
해바라기수전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미러슬라이딩장과 젠다이가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편하겠구요

안방욕실도 구성이 비슷했어요
수납공간도 적당히 있었구요
환기창이 있다는 게 다른 점이었는데요~
항상 물기가 많은 욕실에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더라구요!

송내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넉넉한 크기의 공간으로 잔짐을
보관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같은 거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3연동 슬라이드식이었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어요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도
있었구요 보안을 위한 CCTV는 물론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는 곳이었답니다!


송내동신축빌라 매물번호
SO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