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종동신축빌라 호재가득 고층형 3룸

 

원종동신축빌라는 10층 건물로
총27세대, 층당 2세대씩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에요
2021년 7월 개통을 앞둔
대곡-소사선 원종역 인근에 위치해 있구요

아파트 등기로 동간간격이 넓어
주차 환경이 잘 갖춰져 있었어요
넓은 대지 위에 세대수는 많지 않아서
세대당 1주차는 가능한 곳이었답니다!

오정구는 대곡-소사선, 대장지구 3기신도시,
경인고속도로지하화사업 등의
호재를 품고 최근 거래량이 많아졌구요~

대곡-소사선으로 향후 1, 7호선은
물론 김포공항에서 5, 9호선, 공항철도로
환승이 가능해 교통환경 좋구요~

향후 원종역을 걸어서 갈 수 있어요
주변에는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었구요
주거지와 상업지의 구분이 잘 되어 있어서
실거주하기에 좋은 곳이었답니다!

원종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넓은 공간을 보유한 거실로
거실장과 소파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어요

바닥은 폴리싱 타일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포인트등과 간접등 등으로
거실은 은은하게 비춰주고 있었어요

바닥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폴리싱 타일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전면 막힘이 없는 세대로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았답니다~

2중 단열 시스템 창호로
단열과 보안에 더욱 신경 썼구요!

거실 한쪽에는 발코니가 있었어요
방과도 연결되어 있었구요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겠죠~

원종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조리대 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식탁자리가 있을 만큼
주방 공간이 좁지 않았구요~

남는 공간에 매립장이 시공되어 있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있는데 따로 매립장도 있어서
주방용품 놓을 자리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구요~

'ㄷ'자 구조로 아일랜드식탁도 있었어요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겠죠?
요리할 때 유용할 것 같아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원종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방들이 서로 붙어 있는 구조가 아니라서
가족 간 사생활보호에 좋겠더라구요

안방에는 안방욕실이 따로 있어서
바쁜 아침에 여유롭게 씻을 수 있구요
중간방과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작은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모든 방 넉넉한 공간으로
침실로 사용하기 좋겠구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방들이 더욱 넓어보이는 것도 있었답니다!

원종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과 안방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메인욕실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에도
편할 것 같았구요 코너선반,
젠다이,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게 있었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낙상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구요

안방욕실에도 코너선반,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었어요
욕실용품 수납공간 확보되어 있었구요

원종동신축빌라에는 발코니가
2개 있었어요 한 곳은 세탁실,
다른 한 곳은 다용도실로 활용하면
될 것 같았구요 잘 사용하지
않는 짐들을 보관하기에 좋은 공간이죠~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밖에서 들리는 소리들을 막아주니까
그 점이 제일 좋더라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구요

엘리베이터 설치되어 있었어요
무거운 짐이 많은데 계단 오를
생각하면 힘들잖아요 그럴일 없겠구요~
보안을 위한 CCTV는 물론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배함도 있는 곳이었어요!


원종동신축빌라 매물번호
O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