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동신축빌라 다음은 없다

 

작동신축빌라는 총11층 높이로
총 2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주변 막힘이 없는 곳이라
모든 세대 채광도 좋았구요~

방3개, 욕실2개 구조를 기본으로
2층에는 테라스 구조가 있었어요
꼭대기층에만 방3개, 욕실1개로 되어 있었구요

일렬주차가 가능한 곳으로 넉넉한
주차 공간이 있었어요 진출입로 환경이 좋았구요

가까운 역은 7호선 까치울역이었어요
걸어서 충분히 갈 수 있구요
서울로의 출퇴근이 편한 곳이었답니다

홈플러스가 인근에 있어서
장을 보기 편리하구요
걸어서 5분이면 된답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지역이에요~

여월공간도 넓게 있어서 산책하기 좋구요
힐링하기 굿굿!
한적하고 조용한 주택 지역에 있는 곳이었어요~

작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소파와 티비다이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있는 거실이에요
4인용 이상의 소파도 놓을 수 있을 것 같았구요

아트월, 소파월 공간 모두
잘 꾸며져 있었어요 조명도 은은하게
비추고 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드는 거실이었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거실창도 시원시원하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았구요!

작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로 넓은 주방이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아서 주방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겠구요

냉장고 두 대를 놓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 주방으로 김치냉장고와
냉장고를 놓으면 되겠죠?

아일랜드식탁도 있었어요
식사하기 편리하겠구요
식탁 위에는 전기레인지가 있어서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주방창이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구요 환기시키기 좋은 주방이었어요~

작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안방에는 안방욕실이 따로 있었어요
바쁜 아침에 좋겠구요~

작은방에는 발코니가 있었어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등
작은짐 보관하기 좋아요

방들도 막힘이 없어서 채광이 좋구요
넉넉한 방들로 침실로 사용하기 굿굿!
넓어서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리하겠구요

방마다 컬러를 다르게 해서
포인트도 줬어요 산뜻한 느낌이 든답니다~

작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샤워파티션이 있어서 욕실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구요
넓은 공간이 있는 욕실이었답니다

해바라기수전,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젠다이와 욕실수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편리하겠더라구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구요 환기도 잘 되겠죠?

안방욕실에도 샤워공간이 있었어요
세면대를 욕실 밖에 배치했구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했답니다
해바라기수전, 욕실수납장 등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작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충분하게 있었어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었구요
깔끔한 느낌의 현관이죠?^^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입주민을 위한 엘리베이터는
물론 있었구요 무거운 짐을 들고
계단을 이용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배함도 있는 곳으로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었어요!



작동신축빌라 매물번호
O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