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대동신축빌라 이렇게 좋아요

 

약대동신축빌라는 6층 건물로
총16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전세대 방3개 욕실1개 구조로
두 가지 타입으로 분양 중이었구요~
필로티 주차장으로 주차 100% 가능해요!

부천의 다른 지역의 역세권 2룸보다
저렴함 가격으로 3룸을
분양받을 수 있는 곳이구요
작은방의 사이즈가 작지만
2룸보다는 작더라도 3룸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을 현장이었어요!

역세권은 아니었지만
신중동역까지는 버스로
3개 정류장 거리더라구요
자차로 이동 시 경인고속도로
부천IC 진입이 용이하겠구요

제일 가까운 학교는 약대초등학교였어요
걸어서 4분 정도 걸렸구요
아이들이 편하게 등하교 할 수 있겠죠?
내동중, 중흥고등학교도 인접해 있었구요

신흥시장이 가까워서 장을
보기에도 편리한 곳이었어요
대형마트 등의 편의시설은
신중동역 또는 부천시청역 인근으로
다니면 돼서 생활하는데
불편함은 없는 곳이었답니다~

약대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북향이었지만 거실 앞으로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앞으로도
막힐 염려가 없는 거실이었어요~

평수대비 알맞은 사이즈의 거실이었구요
다만 소파 자리가 너무 좁았어요
사진상에는 아트월 공간에 티비다이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아트월 공간에 소파를
두고 소파월 공간에 작은 티비다이나
TV를 놓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거실창은 시원시원하게
거실 한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구요
아늑한 느낌이 드는 거실이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죠?^^

약대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ㄱ'자 구조의 주방가구가 시공되어 있었어요
거실과 분리되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었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은
넉넉하게 있었어요 기본적인 주방용품을
모두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3구 가스레인지와 매립형 후드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중문을 열면 바로 주방이 보이는 구조이지만
중문이 아쿠아 유리로 되어 있어서
닫아놓으면 주방이 보이지 않았어요~
현관에서 주방이 바로 보일 거라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겠죠?^^

약대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안방과 중간방은 넉넉해서
침실로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작은방은 작은편이라 서재나
드레스룸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한 방들이죠?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작은짐 보관하기 굿굿!!

모든방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다 보니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릴 것 같았구요~

약대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해바라기수전이 양변기와 세면대
중간에 시공되어 있더라구요

샤워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구조를 다르게 한듯 보였지만
어색한 느낌이 들었어요
공간이 넓은 게 아니라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죠?^^

여닫이미러욕실장, 젠다이가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할 것 같았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약대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더라구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를
막아줘서 있는 게 좋겠죠?^^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크답니다~
아쿠아 유리로 시공된
3연동 슬라이드식 중문이구요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도 있었구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와 메인보안현관도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어요~


약대동신축빌라 매물번호
WON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