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숭의동신축빌라 관심이 갔어요

 

숭의동신축빌라는 가격대비
큰 평수의 매물로 적은실입주금으로
내 집 마련 할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가성비 좋은 매물!!

숭의역 초역세권 현장으로 걸어서
4분이면 가실 수 있겠구요
수인선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리한 곳이죠?
1호선 도원역 이용도 어렵지 않겠구요
자차로 이동하는 분들은
서해대로,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답니다~

재래시장과 대형병원, 대형마트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었구요
주변환경이 아직까지는 낙후된
느낌이 있었지만 정돈이 되어가고 있었어요!

18층 고층형 빌라로 2개동,
총 272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구요
전세대 3룸 타입이지만 다양한
구조로 분양 중이었어요

구월동과 부평 지역에 비교한다면
아직까지는 저렴한 가격으로
큰 평수를 분양 받으실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숭의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32평형 아파트와 전용면적이
같을 정도로 큰 평수를 가진 현장이었어요
남향으로 막힘까지 없어서
채광이 너무 좋았구요~
천장은 우물형 구조로
거실 층고가 더욱 높아보였어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전열교환기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자리 물론
넉넉하게 있었구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은 거실이었답니다!

숭의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주방도 거실처럼 공간이 널찍했어요
현관에서는 보이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었구요
오픈형사각후드와 3구 가스레인지가
설치되어 있는 주방이었어요!

아일랜드식탁은 하부장을 두지 않아서
의자에 앉기 편리하겠구요
공간도 넓어서 식사하기 굿굿!!
바닥은 포쉐린 타일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아서
주방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겠구요
한 쪽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식자재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숭의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안방뿐만 아니라 중간방과
작은방 모두 넓더라구요 아이들이
커서도 여유 있게 생활하실 수 있는 방들이었구요

안방에는 드레스룸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생각보다는
넉넉한 공간으로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았구요~
오픈형시스템헹거를 설치해도 좋겠더라구요! 

중간방과 작은방에는 발코니가 없어서
가구를 배치하기 용이하겠구요
채광도 좋은 방들이었답니다~

숭의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젠다이와 코너선반 등 욕실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있었구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시공되어 있었어요
샤워하기 편리하겠죠?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는 욕실이었구요~

안방욕실도 널찍했어요~
메인욕실과 구별하기 힘들 정도였답니다!
코너선반, 욕실장, 반다리세면대 등이있었어요~

숭의동신축빌라에는 발코니가
두 군데에 있었어요 안방과 주방에
각각 있었구요 좁지 않은 공간이라
활용도 높겠더라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놓기 좋겠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3연동 슬라이드식이었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일괄소등스위치도 있어서 외출 시
편리하겠구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 메인보안현관도
잘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