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숭의동신축빌라 착한가격에 넓기까지

 

숭의동신축빌라는 1개동
15층 고층형 빌라로
실25평 3룸 2가지 타입과
실27평 4룸 2가지 타입으로
층과 구조에 따라 간소한
분양가 차이를 두고 분양 중이었어요

화물트럭도 주차할 수 있는
높은 층고의 1층 자주식 주차장에
기계식 주차장까지 세대당
1주차 가능하구요

미추홀구는 낙후된 주거이미지가
강하지만 수인선은 물론
서울권 진입이 용이한
1호선이 지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가지 인천의 구도심, 신축빌라의 메카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1호선 도원역을 거어서 10분이면
갈 수 있는 역세권 현장이었어요
제물포역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였구요
12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다양한 버스노선도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어렵지 않을 것 같았구요

서울로 이어지는 경인로 또한 가까워
자차를 통한 출퇴근도 편리한 곳이랍니다~

주변에는 은행과 식자재마트 등이
인접해 있어서 생활하기 편리하겠구요
대형마트도 가까운 곳에 있어서
장보기에도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숭의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거실 주방 일체형의 구조로
집안이 더욱 넓어보였어요

소파월과 아트월 공간은
길이가 넉넉해서 소파와 티비다이
놓는데 자리 걱정 없겠구요
워낙 넓은 거실이라 가구를
배치하는데도 불편함 없겠더라구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은 느낌 들지 않겠구요~

우물형 천장 구조로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좋았어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전열교환기도 설치되어 있어서
환기시키는데도 어려움 없겠더라구요~

숭의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로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리하겠구요
1구 전기레인지도 매립되어 있어서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양문형 냉장고 두 대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주방 옆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주방용품이나 식자재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화력에 좋은 3구 가스레인지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조리공간도 넉넉했답니다!

숭의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어요 모든 방
널찍해서 침실로 사용해도
부족함 없이 지내실 수 있곘구요

꺾임이 없는 방들이라
가구를 배치하는데 편하겠더라구요
꺾여 있으면 원하는대로
가구를 놓기 힘들잖아요~^^

어린 아이들이 커서도
넉넉하게 살 수 있는 공간이었구요

중간방과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 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벽지 컬러 산뜻하니 예쁘죠?
파스텔 컬러라 은은하니
포인트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밝은 컬러다 보니 방들이
더욱 넓어보이는 것 같았어요~

숭의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한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젠다이와 코너선반,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었어요 수납공간 많죠?
욕실용품을 수납하는데 어려움 없겠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어요
기본 구성에 충실한 욕실이었답니다~

안방욕실은 메인욕실처럼 샤워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건 아니었어요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할 것 같았구요
수납공간, 반다리세면대 등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숭의동신축빌라에는 발코니가
두 군데에 있었어요 세탁실과
다용도실로 분리 사용이 가능해
잔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자주 사용하지 않는 계절용품을
놓기 좋겠죠?^^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일괄소등스위치가 있었어요
외출 시 편리하답니다
한번에 불을 끌 수 있어요!!

3연동 중문이 있어서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겠구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도
잘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숭의동신축빌라 매물번호
MI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