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안동신축빌라 이렇다면 걱정없어

 

주안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총12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주안동에서는 2억 이하의 3룸 신축빌라를
찾기가 힘든데요~ 전세대 타입과 층수에
상관없이 같은 가격으로 분양 중이었답니다
전세대 다세대주택 등기로 되어 있었구요

인주대로에서 독쟁이고개쪽으로
가는 방향 오른편 주택가에 자리하고 있었어요
인근 주안2, 4동은 재개발이 진행 중이라
향후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되었구요!

인근에 주안초, 남부초, 용일초등학교가
있어서 아이들의 등하교 걱정도 없겠더라구요
500m 반경 안에 있었어요~

1호선 주안역과 인천1호선 예술회관역은
버스를 통해 10분 정도면 갈 수 있었어요
교통환경도 불편하지 않겠더라구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주차는 세대당 1주차는 가능하구요
주차 걱정도 없는 곳이었어요!

주안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거실 주방 일체형의 구조로
집 안이 좀 더 넓어보였어요
답답하지 않은 구조였구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게 있는 거실로
바닥은 강화마루로 시공되어 있었어요
아늑하고 따뜻하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천장 조명도 깔끔하게 되어 있었구요

아트월과 소파월 공간은 무난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답니다

주안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로 동선이 편리하겠더라구요
선호도 높은 구조이기도 하답니다!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하겠구요 다용도 공간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아서
주방용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겠구요
식탁 아래에도 수납공간이 있었는데
밥솥이나 전자레인지 놓으면 좋겠더라구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는 주방이었어요!

주안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방들은
평균적인 방 크기로 침실로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불편함 없겠구요

파스텔 컬러 벽지로 시공되어 있어서
방들이 더욱 화사해 보이더라구요
안방에는 안방욕실이 따로 있어서
아침에 여유롭게 씻으실 수 있겠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주안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광폭타일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요즘 트렌드라고 하더라구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는 욕실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었어요
샤워하기 편리하겠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가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굿굿!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는 욕실이었어요~

안방욕실은 작은 편으로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할 것 같았어요 반다리세면대,
코너선반 등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주안동신축빌라의 작은방과 연결된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그 외에 다용도실로
활용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구요
현관이 깔끔해지겠죠?

엘리베이터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었어요
생활하기 불편함 없는 곳이었답니다



주안동신축빌라 매물번호
MI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