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숭의동신축빌라 상상초월 3룸이야

 

숭의동신축빌라는 2개동으로
총272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18층 건물로 내부 구조는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구요
2층에는 테라스가 있는 세대도 있더라구요~
지하주차장으로 되어 있었는데
차단기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숭의로터리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대로변에서 살짝 들어가 있어서
자동차의 소음이 적구요
대로로 차량 진출입도 불편하지 않겠더라구요

수인선 숭의역을 걸어서 2분이면
갈 수 있는 초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겠구요
연수구 남동공단 시흥 등으로
출퇴근하기에도 굿굿!!

1호선 도원역은 800m 거리에 있었어요
걸어서 갈 수 있구요 서울로의
출퇴근도 편리하겠더라구요~

도원역으로 가는 길에는 인천축구경기장과
대형마트가 있었구요 주변에 신흥시장도
있어서 장보기 어렵지 않은 곳이었어요!

1호선 부천, 부평 주안의 역세권 중
가장 저렴한 분양가에 인기 많은
구조로 시공되어 있어서 많은
인기가 예상되는 현장이었답니다~

숭의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있는 거실로
4인용 소파 정도 놓을 수 있을 것 같았구요

소파월과 아트월 공간이 넉넉하고
폭도 넓어서 테이블을 놓아도 되겠더라구요

거실창문은 시원시원하게 시공되어 있어서
채광도 좋았구요 답답함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었구요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겠죠~
전열교환기도 있어서 창문을 열지
않고도 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구요!

숭의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ㄱ'자 구조로 길게 시공되어 있었어요
화이트 컬러의 상부장에
그레이 컬러의 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았구요
바닥은 타일로 시공되어 있어서
관리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왼쪽에는 냉장고 두 대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구요
김치냉장고와 냉장고 한 대씩
놓으면 되겠죠~

주방 옆에는 발코니도 있었어요
주방용품이나 식자재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주방 옆에 있어서 동선도 편리하겠구요!

숭의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4Bay 구조로 거실, 방들이 해가 들어오는
방향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아장 안쪽에는 안방이 위치해 있었구요
'ㄱ'자 구조로 안방욕실도 따로 있었어요
천장에 거실처럼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넉넉한 크기의 발코니도 있었어요

중간방과 작은방도 작지 않은 크기로
침실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구요
창문이 외부로 시공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숭의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겠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 코너선반까지!!
욕실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많더라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구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안방욕실도 메인욕실만큼 넓었어요
샤워공간 있었구요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있었어요~
두 욕실 모두 구성이 잘 되어 있었답니다!

숭의동신축빌라에는 발코니가
두 군데에 있었어요 주방, 안방에
각각 위치해 있었구요 두 곳 모두 넓어서
잔 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한 곳은 세탁실, 한 곳은 다용도실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았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을
놓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막아주겠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어요
신발장 중간에는 공간이 있어서
열쇠 등 작은 물건을 놓기 좋겠구요!
엘리베이터도 물론 설치되어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숭의동신축빌라 매물번호
MI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