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곡동신축빌라 풀옵션 2룸 위치도 굿

 

화곡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총 19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에요
1세대 3룸을 제외하고는 모두
2룸 구조로 분양 중이었구요~
6층 건물로 옥상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2룸 구조의 풀옵션이라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많은 옵션들이 갖춰져 있었구요~

9호선 가양역을 걸어서 이용하실
수 있는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직선거리로 약 700m 거리였어요~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곳이죠?

올림픽대로 진입이 좋아서
자차로의 이용도 편리하구요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춘 현장~!!

생활인프라도 모두 완성되어
있어서 대형마트와 CGV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들이 갖춰져 있었구요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현장이었답니다!

화곡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거실에는 소파와 TV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3인용 소파 정도의 자리가 있었구요

아트월과 소파월 공간의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우물형 구조의 천장으로
층고가 더욱 높아보였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공기전열기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화곡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ㅡ'자 구조의 주방가구로 되어 있었어요
냉장고와 드럼세탁기가 매립되어 있었구요

이동식 식탁이 설치되어 있어서
주방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별도의 식탁자리가
없어도 되겠더라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은
넉넉한 편은 아니었지만
기본적인 주방용품은 모두
수납할 수 있는 주방이었답니다!

화곡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안방은 넓었어요
침대와 장롱을 놓고 침실로
사용하기 좋은 방이었구요
양쪽 벽면에 창문이 시공되어 있는
양창구조로 환기시키기 좋겠더라구요!
채광도 굿굿!!

작은방은 드레스룸이나 서재로
활용하기 좋은 방이었구요
발코니가 있어서 잔 짐 
보관하기에도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꺾임이 없는 구조의 방들이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하겠구요!

화곡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코너선반,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편리하겠구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욕실로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도 없겠더라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는 욕실이었어요~

화곡동신축빌라의 발코니 모습이에요
발코니에는 보일러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등의
작은 짐을 보관하기 좋은 공간이었구요

현관에는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어서
신발 정리하기 편하겠더라구요
현관은 더욱 깔끔해지겠죠~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줄
엘리베이터는 물론 무인택배함도
설치되어 있는 현장으로
보안을 위한 CCTV도 있었답니다!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