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촌동신축빌라 전세 현장 마음에 들어 흠칫

 

등촌동신축빌라 전세 현장은
7층 건물로 총2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1.5룸과
2룸 구조로만 분양 중이구요~

1.5룸 구조는 2억 6,300만원부터,
2룸 구조는 3억 800만원부터
가격 형성이 되어 있었어요!

골드라인으로 불리는 9호선 등촌역이
약 150m 남짓 떨어져 있구요

초초초초초역세권 현장으로
5분 내에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겠죠?
출퇴근 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았어요!

집 앞에 지하철이 있다는 건
엄청난 메리트죠~ 이동하기 편리하구요~
초역세권 위치라 향후
땅값 떨어질 걱정도 없구요

풀옵션까지 되어 있는 곳이라
가전제품을 놓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집앞에는 공원이 있어서
날 좋은 날에는 산책하기에도 좋구요~
간단한 운동하기에도 굿굿!
집의 가치를 높여주는 요소죠??^^

주차장은 1층 필로티 구조로
일렬주차 가능한 곳이었어요!
사진과 함께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등촌동신축빌라 전세 현장의
거실 모습이에요 거실창은
한 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어요~
환기시키기에 좋겠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공기정화기도 있어서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구요~

넓은 거실이 아니라 소파 놓을 자리는
충분해 보이지 않았지만
TV 놓을 자리 마련되어 있었어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구요~
인테리어 깔끔하죠?^^

등촌동신축빌라 전세 현장의
주방 모습이에요 아담한 크기죠??
혼자 살기에 적당해 보였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았지만 혼자 사는데
필요한 주방기구는 다 놓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2구 전기레인지와 드럼세탁기
설치되어 있었어요 무료 옵션이구요~
세탁기가 있어서 따로 세탁기를
놓지 않아도 되겠죠?

이렇게 주방에 빌트인 되어
있는 게 생활하는데 편리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발코니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구요
공간을 차지하지 않잖아요~^^

등촌동신축빌라 전세 현장의
방 모습이에요 방이 1개이지만
침실로 사용하기 부족하지
않은 크기의 방이었어요
방 인테리어도 깔끔했구요!!

한 쪽 벽면에 보조창문이 있어서
환기시키기 좋을 것 같았어요
방에서 야외테라스로
나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었구요

야외테라스 공간은 넓지 않지만
원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겠죠?
화분을 놓으면 딱일 것 같았어요!

등촌동신축빌라 전세 현장의
욕실 모습이에요 샤워파티션이 있어서
주변으로 물이 튀는 것을
줄여주겠더라구요 샤워공간
넉넉하게 있어서 여유롭게
샤워하실 수 있구요~

안쪽에는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욕실수납장도 있었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어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시공된 욕실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니까 너무 깔끔했답니다~

등촌동신축빌라 전세 현장의
야외테라스 모습이에요
방과 연결되어 있었구요
길쭉한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발코니는 넉넉한 공간이
아니라서 작은짐들을
보관하기는 어려울 것 같았어요
보일러가 설치되어 있어서
보일러실로만 활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았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답니다!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막아주구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엘리베이터 물론 설치되어 있었어요
엘리베이터는 필수죠??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배함도
있는 곳이었어요 택배 받을
장소 걱정 없답니다!

1인 가구가 살기에 적당한
크기의 집이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야외테라스에
풀옵션까지~ 살기 좋은 현장이었어요~


등촌동신축빌라 전세 매물번호
GANG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