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곡동신축빌라 전세대 2룸 그냥 예뻐

 

화곡동신축빌라는 전세대 2룸 구조로
총11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구조 자체가 잘 나온 현장이구요

3Bay 구조로 채광이 좋고,
아담하지만 있을 건 다 있는 곳이에요

2룸 구조인데도 시스템에어컨 두 대가
설치되어 있는 곳으로 희소가치가 있구요
안방과 거실에 각각 매립되어 있었어요

화곡동에서는 땅값이 높다는
화곡4동에 위치해 있었구요
5호선 목동역을 걸어서
15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이었어요

주변에는 생활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서 편하게
적응하실 수 있겠구요 인근에는
재래시장이 있어서 장보기에도
편리한 곳이랍니다!

화곡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3인용 소파와 TV 놓을 자리
마련되어 있구요 인테리어 깔끔하죠?
세련되면서도 예쁘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구요

소파월, 아트월 공간이
깔끔하다 보니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화곡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파스텔 컬러의 핑크색으로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주방 가구로 시공되어 있었어요

'ㄷ'자 구조로 아일랜드식탁도 있었구요
식사를 하기에도 편리하겠구요
요리할 때는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겠죠?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은 건 아니었지만 기본적인
주방용품은 놓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화곡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안방은 넓어서 침실로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보조창문이 있어서
환기시키기에도 더욱 좋겠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답니다!

작은방도 창문이 외부로 시공되어 있었어요
발코니가 있어서 작은 짐들을
보관하기 좋겠구요

두 방 모두 파스텔 컬러 벽지로
시공되어 있었어요 은은한 컬러다 보니
자연스러운 포인트도 되는 것 같았답니다
방들이 더 넓어보이기도 했어요~^^

화곡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넓은 욕실로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구요

코너선반, 젠다이 등 수납공간도
많더라구요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은
젠다이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편하겠구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결로 걱정 없겠구요
욕실 청소할 때 편리한
워터건도 설치되어 있는 욕실이었어요!

화곡동신축빌라의 발코니 모습이에요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현관에는 3연동 중문이 있어서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나 소음 등을
차단해 주구요!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신발장에는 거울도 달려 있었구요
집 안으로 다시 들어가서
거울 볼일은 없겠죠?^^

입주민을 위한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꼭대기층도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었어요!


화곡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ANG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