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의동신축빌라 제대로 골랐어요

 

구의동신축빌라는 2개동이
나란히 접한 단지형 주택으로
건물 외관은 파벽으로
4면 전체가 마감되어 있었어요~
총4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구요!
소평형대의 전세대 2룸 구조로 분양중이었어요!

중복 라인없이 일렬라인이 그려진
필로티 구조의 자주식 주차장으로
세대수보다는 부족했지만
라인 외 여유 공간의 겹주차를 통해
주차비율 70%는 되겠더라구요

5호선 아차산역 초역세권 입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했구요
역까지는 걸어서 3분!
정말 가까운 거리죠~
다리 건너 강남권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겠구요~

구의2동에 속한 현장으로 천호대로
이면의 접근성 좋은 위치로 평지에
위치해 있었구요 체육공원과 어린이대공원,
아차산의 산책로가 인접해 있어서
가벼운 운동을 하거나
산책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기본적인 옵션이 잘 갖춰진 현장으로
임대수요가 풍부해 임대수익을
누리기 좋겠구요 신혼부부 또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많은 인기가
예상되는 현장이었어요!

구의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TV와 미니 4인용 소파 정도
놓을 수 있는 사이즈를 가진 거실이었어요
동향으로 햇살이 좋았구요
우드타일에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깔끔해 보였어요
천장의 조명으로 아늑한 느낌을
느끼실 수 있겠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천장에 매립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더욱 좋았구요~!

구의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아담하지만 실속 있는 주방으로
조리대 공간 넉넉하게 있었어요
요리하는데 불편함 없을 것 같았구요~

화이트 컬러의 상부장과
짙은 그레이 컬러의 하부장으로
깔끔한 주방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넉넉하더라구요
많은 주방용품을 보관하실 수 있겠구요
천장에는 예쁜 조명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3구 전기레인지와 슬림형 냉장고는
기본옵션으로 제공되는 주방이었답니다~
신혼부부가 살기 좋은 곳이죠?

구의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안방과 작은방 모두 넉넉했어요
벽지는 실크벽지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넉넉한 사이즈라 안방뿐만 아니라
작은방도 침실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
작은방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잔짐 보관하기 좋을 것 같았답니다~

구의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욕실은 화이트 컬러와 블루 컬러
타일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깔끔함이 느껴졌구요
샤워공간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샤워파티션이 있어서
주변으로 물이 튀는 것을 막아주구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하겠더라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좋겠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는 욕실이었어요
기본 구성이 잘 되어 있었답니다~

구의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드럼세탁기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기본 옵션이구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여유 공간이 있어서 청소용품 등
잔 짐들을 보관하기 좋겠구요~

현관에는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도
있었답니다~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와 1층 현관자동문도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어요~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