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양동신축빌라 어딜가나 생각나

 

자양동신축빌라는 7층 건물로
총2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주택 등기로 분양 중이었구요

실면적 14평 2룸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답니다
젊은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집 내부 모습을 보시면 이유를 알게 되실 거예요~

드럼세탁기, 전열교환기, 에어컨 등
기본 옵션도 제공되고 있었구요

주차는 중복라인은 없었지만
올2룸 세대로 70% 주차율을 가지고 있었어요

2호선, 7호선 건대입구역을
걸어서 갈 수 있는 역세권 현장으로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았구요~

역 주변에는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건국대학교병원 외에도 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어서 주거만족도도 높아요!

뚝섬한강공원이 인근에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구요

트렌드한 인테리어로 시공된
2룸으로 1~2인 가구에 좋은 곳이랍니다~

자양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2룸이지만
넉넉한 거실이었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전열교환기가
있어서 문을 닫고도 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구요!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구요

인테리어는 트렌드하게 시공되어 있었어요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답니다~^^

자양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ㅡ'자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전체적인 실내면적과 비율이 맞는
주방이었어요 조리공간과
수납공간이 넉넉한 건 아니었지만
1~2인 가구가 생활하기에 적당하구요~

3구 하이라이트전기레인지와
드럼세탁기가 기본옵션이에요~

바닥은 거실부터 이어진 헤링본 무늬
강화마루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주방가구와도 어울리죠?
천장 조명에도 신경 쓴 느낌이 나구요~

자양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안방은 넉넉한 공간으로
침실로 사용하기 좋아보였어요
보조창문이 있어서 환기시키는데
더욱 좋겠구요~

작은방 문은 슬라이딩으로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작은방을 좀 더
활용성 있는 방으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옷방이나 서재로요~

방들의 인테리어도 남달랐어요!
바닥보다 벽지가 눈에 띄었구요
전체적으로 하늘색 계열이 많이 들어간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답니다
과하지 않고 깔끔하구요~

자양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욕실 또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죠?

욕실에 보일러실이 있었구요
꺾임이 있어서 아쉬웠지만
샤워공간은 넉넉하게 있었어요~

욕실수납장, 비누거치대 등
욕실용품 놓을 공간도 있었구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할 것 같았구요
반다리세면대가 있어서
바닥 청소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환기창!! 환기창도 있었어요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는 욕실이었답니다
환기도 잘 되겠죠~?^^

자양동신축빌라에는 발코니가
따로 없었어요 욕실에 보일러실이 있었구요
아쉬운 부분이었답니다

현관에는 중문이 없어서
밖에서 들리는 소음을 들릴 수도
있겠더라구요 현관 옆에는
작은 수납장이 있었구요~

현관 전실에서 바로 욕실로
연결되는 구조다 보니까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바로 옆에 욕실이 있었구요

엘리베이터 물론 있었어요~
생활하기에도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자양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WANG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