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곡동신축빌라 세상에 단하나

 

중곡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총 1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전세대 방3개 욕실2개 구조로
층당 2세대씩 두 가지 타입이 있구요
6층의 한 세대는 불법 확장이 없는
야외테라스가 있는 구조로
분양 중이었답니다~^^

5, 7호선 환승역인 군자역을
걸어서 7분이면 갈 수 있는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한 곳이었구요

능동로를 따라 강남권 진입이
용이하고 동부간선도로가 가까운
곳에 있어서 자차를 이용한
출퇴근이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역 주변에는 재래시장과 은행, 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생활하기 편리하겠구요
용마초등학교가 인접해 있는
상대정화구역 범주에 조용한
주거분위기를 갖춘 곳이랍니다

행정동인 중곡2동에 속한 현장으로
언덕이 없는 반듯한 평지에
접근성 좋은 코너땅에 위치해 있었어요

중랑천, 아차산, 어린이대공원이
인접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구요

코너땅에 있어서 모든세대가
소방도로를 낀 거실뷰로
답답함이 없는 곳이었답니다!

중곡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꺾임이 없는 구조로 널찍한 거실이었어요
거실 한쪽 면을 창문이 가득 채우고
있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았구요

오후 채광이 좋은 막힘이 없는
서향 타입으로 되어 있었어요
LED 조명은 물론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4인용 소파와 티비다이 자리는
넉넉하게 있었어요 가운데에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겠구요~

중곡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로 되어 있는 주방으로
양문형 냉장고 두 대를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구요
식탁 자리도 별도로 있었어요

유해가스 걱정 없는 3구 전기레인지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환풍기와
주방창이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는 주방이었답니다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있었구요
키큰장이 있어서 밥솥과 전자레인지
수납도 걱정이 없는 주방이랍니다

중곡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방들이 분리되어 있는 구조로
가족 간 프라이버시를 존중해 줄 수 있답니다

각 방마다 천장에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겠구요

안방은 양쪽 벽면에 창문이
시공되어 있어서 환기시키기 좋아요

모든방 넉넉해서 침실로 사용하기
좋겠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작은짐
보관하기 좋을 것 같았답니다~^^

중곡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겠구요

젠다이와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보관하기에 굿굿!!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안방욕실은 메인욕실에 비해
작은 사이즈로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해보였어요 젠다이, 욕실수납장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랑 곰팡이
걱정 없겠더라구요~

고급벽 타일과 바닥마감으로
깔끔함이 느껴지는 욕실이었어요!

중곡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보일러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세탁기 놓을 공간 마련되어 있었구요
빨래건조대도 설치되어 있어서
빨래 건조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현관에는 3연동 중문이 있어서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겠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CCTV와 1층 현관자동문, 무인택배함도
갖춰져 있는 곳이었어요


중곡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WANG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