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석동신축빌라 이래도 되나요

 

간석동신축빌라는 13층 고층형으로
4~13층은 전세대 방3 욕실2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층당 4세대씩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카 엘리베이터를 통해
2층과 3층까지 진출입이 가능한 자주식
100%의 넉넉한 주차비율을 가지고 있었어요

인천1호선 간석오거리역을 걸어서
3분이면 갈 수 있는 초초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더라구요

버스정류장도 가까운 거리에 있었어요
지하철까지 가는 거리랑 비슷했어요
직장인들에게 좋은 곳이죠?

간석자유시장이 인접해 있었구요
역 주변에는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있어서 생활하는데 편리하겠더라구요

오늘의 현장은 오랜 기간 동안
건축노하우를 쌓아온 유명종합건설사의
또다른 시리즈 현장이랍니다~

간석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게 있는 거실이었어요
6인용 소파 정도 놓을 수 있겠구요
넓은 거실이죠?

서북향 타입의 거실이라 오후채광이 좋구요
거실 주방 일체형의 구조라
집 안이 좀 더 넓어보이더라구요

고층으로 올라가면 막힘이 없는
시원한 조망을 즐길 수 있겠구요~!

바닥은 폴리싱 타일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고급스러움 느낌이 들었답니다
아트월과 소파월 공간의 인테리어
잘 되어 있었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간석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ㄱ'자 구조의 널찍한 주방이었어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메탈 소재의
주방가구로 되어 있었구요~

양문형 냉장고 두 대를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는 주방이었어요!
화력에 좋은 3구 가스레인지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더라구요
주방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겠죠?
주방에서 거실이 한눈에 보이니까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간석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모든 방 널찍했어요
아이가 커서도 여유있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

안방 천장에는 거실처럼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겠구요!

모든 방 꺾임이 없는 구조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작은방에는 발코니가 있었구요
잔짐 보관하기 좋을 것 같았답니다!

간석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과 안방욕실 모두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겠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메인욕실에는 젠다이와 코너선반,
욕실장이 있었구요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겠죠?

안방욕실에도 수납공간 넉넉하게 있었어요
메인욕실 못지 않은 안방욕실이더라구요

두 욕실 모두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었어요
미끄럼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욕실이랍니다!

간석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발코니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넉넉한 공간으로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놓기 좋겠더라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구요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도 있었어요
집안으로 다시 들어가지 않고도
불을 끌 수 있다는 점!! 편리하겠죠?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도
있었구요 1층 현관자동문도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간석동신축빌라 매물번호
NAM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