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석동신축빌라 넘 예뻐서 놀랐어

 

간석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총28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고층형으로 한 층에 2세대로
10층은 테라스, 15층은 복층으로
되어 있었답니다

인천1호선 간석오거리역을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는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겠구요
인근에 은행과 식당, 병원 등이
잘 갖춰져 있어서 생활하기에도 편리해요!

간석오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남구의 주안, 서구의 가좌동,
남동구의 구월동과 만수동 등으로
이동이 편리한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답니다~!

주변에 상인천중, 인제고, 인천예고 등
학교가 많이 있어서 아이들
등하교 하기 좋구요~

간석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넉넉한 크기를 보여주는 거실로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자리 있었구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을 만큼
넉넉한 거실이었어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마감되어 있어서
깔끔함이 돋보였구요 천장의
층고는 2m 50으로 높았어요
그래서 더욱 넓어보였나봐요~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겠구요

거실창은 크게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는 거실이었답니다!

간석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ㄱ'자 구조로 거실과 마주보고 있었어요
싱크대 상부장, 하부장 모두 화이트 컬러로
깔끔했구요 냉장고 두 대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 주방이었어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하겠구요 다용도 공간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공간이랍니다~
식탁에는 전기인덕션이 시공되어 있어서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기본적인 주방용품을 수납하고도
공간이 남을 것 같았어요!

간석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Bay 구조로 작은방과 거실, 안방이
해가 들어오는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밝은 컬러로 시공된 방들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어울릴 것 같았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로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모든방 넉넉해서 침실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았구요 안방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겠죠~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작은짐 보관하기 좋겠구요
작은방도 외부로 창문이 있어서
환기시키기 좋겠더라구요~

간석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샤워파티션이 있어서 주변으로
물이 튀는 것을 막아주구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젠다이, 코너선반,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좋구요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은
젠다이나 코너선반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편하겠죠?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이었어요
바닥에는 단차를 줬구요
왼쪽에는 변기, 오른쪽에는
수납공간과 세면대가 시공되어 있었어요~

간석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줄여준답니다~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구요
현관쪽에 수납장이 있었어요
잔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현관은 넓었구요~

엘리베이터 물론 설치되어 있었어요
무거운 짐을 들고 힘들게
계단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구요
보안 현관문도 꼼꼼하게
잘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간석동신축빌라 매물번호
NAM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