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월동신축빌라 이러면 곤란해

 

구월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13층 고층형 빌라였어요~
층당 5세대가 입주할 수 있었구요
총 5개 타입이 있었어요~
주택 등기과 주거용오피 등기로 되어 있었구요

층과 용도, 타입에 따라 2억 중반대의
간소한 분양가 차이를 둔 현장이었어요

전세대 시스템에어컨과 공기순환기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교통환경이 좋았어요!
인천1호선 예술회관역과
인천2호선 석천사거리역을
걸어서 10분이면 갈 수 있었구요
제2경인고속도로 진출입이 쉬워
자차를 이용한 서울권
출퇴근이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길병원 인근에 위치해 있었구요
조용한 주택가로 학교, 관공서가
밀집되어 있어서 깨끗한
주거환경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전재울근린공원, 중앙공원이 있어서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구요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답니다!

구월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천장은 우물형 구조로 층고가 높아보여
집 안이 더욱 넓어보였어요
거실 주방 일체형으로 개방감이 좋았구요

소파와 티비다이 자리는 넉넉하게 있었어요
아트월과 소파월 공간이 넓었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공기순환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시키실 수 있구요!

바닥은 대리석 느낌이 나는
폴리싱 타일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구요~

거실창은 시원시원하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거실이었어요!

구월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넓은 'ㄷ'자 구조로 동선이 편리하겠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 좋답니다
그 외에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굿굿!

유해가스 걱정 없는 3구 전기레인지와
대용량 환풍기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거기에 주방창도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답니다

양문형 냉장고 두 대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구요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한 대씩 놓아도 되겠죠?^^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았구요
화이트 컬러의 상부장과
짙은 그레이 컬러의 하부장으로
깔끔함이 돋보이는 주방이었어요!

구월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안방뿐만 아니라 중간방, 작은방도
넓었어요 침실로 사용하기
부족함 없을 것 같았답니다~

안방은 조명이 없어도 환했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여름에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답니다
화장대와 TV장, 붙박이장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구요~
한쪽에는 안방욕실이 있더라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잔짐 보관하기 좋겠구요

방들 컬러 예쁘죠?^^
그중에 작은방이 제일 예쁘더라구요
파스텔 컬러 노란색으로
산뜻한 느낌도 들었구요~

구월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파티션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주변으로 물이 잘 튀지 않아서
욕실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건식세면대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밑에도 수납장이 있었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가 있어서
욕실용품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은 넉넉하게 있었답니다~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겠구요

안방욕실도 좁지 않았어요
메인욕실 만큼은 아니지만 샤워공간 있었구요
수납장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구월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있었어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일괄소등스위치가 있더라구요
외출 시 편리하겠죠?
한번에 불을 끌 수 있는 편리함!!

망입유리식 3연동 중문이 있어서
사생활보호와 단열에 좋구요
밖에서 들리는 목소리도
잘 안 들리니까 방음에도 좋답니다~
신발장 설치되어 있었구요!

엘리베이터와 1층 현관자동문은
물론 요즘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CCTV도 있는 현장이었어요~


구월동신축빌라 매물번호
NAM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