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봉동신축빌라 다 있네 다 있어

 

개봉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총 14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중복 라인 없이 일렬라인이 그려진
1층 필로티 구조의 자주식 주차장으로
세대당 1대씩 주차하실 수 있겠구요~

7호선 광명사거리역까지는
걸어서 8분 정도 걸렸어요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겠구요

제2경인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진출입이
쉬워 자차를 이용해 서울 중심으로의
이동도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출퇴근 하기에도 좋겠죠?

개명초등학교가 가까운 거리에 있었어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통학 걱정 없겠구요 개웅산공원,
목감천 산책로가 인접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었답니다~

광명시 생활권에 녹아든
개봉3동에 속한 곳으로 조용한
주택가에 자리하고 있었어요

내부 구성, 넓은 면적 등
인접한 광명시 신축빌라들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곳이었답니다!

개봉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티비다이와 소파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게 있는 거실이었어요
4인용 소파 정도 놓을 수 있겠구요
공간이 좁지 않아서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겠더라구요

거실창은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구요
매립형 LED 조명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주방까지 확트인 시선으로 개방감도 느껴졌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공기순환장치도 설치되어 있어서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구요~

개봉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화이트 컬러의 주방가구로
마감된 주방이었어요 깔끔하죠?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넉넉했구요
양문형 냉장고 한 대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식탁도 있었는데
식탁은 수납식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다시 넣으면 되니까 주방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화력에 좋은 3구 가스레인지도 있었구요
주방에 창문이 있더라구요
요리할 때 음식냄새 걱정 없이
할 수 있겠죠? 요리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환기잖아요~

개봉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어요
안방에는 창문이 두 곳에 시공되어 있었어요
양창 구조로 환기시키기 좋겠더라구요
채광도 더욱 좋겠구요!
거실 천장처럼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겠죠~

중간방과 작은방이 안방처럼
넓지는 않았지만 침실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꺾임이 없는
구조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굿굿!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청소용품이나
계절용품 놓기 딱 좋은 공간이겠죠?

개봉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었구요
샤워하기 편리하겠죠~

코너선반, 젠다이,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편하겠구요
수납공간이 많이 있죠?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안방욕실은 넓은 공간은 아니라서
간단한 세안 정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욕실장, 다용도 선반 있었구요~

개봉동신축빌라의 발코니 공간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단열, 방음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도 있었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더라구요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엘리베이터 물론 설치되어 있었어요
무거운 짐들고 계단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구요
1층 현관자동문, CCTV도 있는 곳이었어요~!


개봉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U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