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봉동신축빌라 딱 2세대 더 없다

 

개봉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5층 건물로 되어 있었어요
총14세대가 입주할 수 있었구요
인근 광명시보다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개봉동에 위치해 있었구요~

중복라인이 그려진 1층 필로티 구조의
자주식 주차장으로 되어 있었어요
아쉽지만 세대수보다는 조금 부족한
주차비율을 가지고 있었구요

1호선 개봉역을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으로 15분 정도 걸렸어요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운동 삼아서 걷기에는 부담이
없을 것 같았어요 걸어서 1분 거리의
마을버스 환승을 통해
10분 내로 갈 수 있었구요!

개웅초등학교와 개웅중학교가 인근에
있어서 아이들 등하교 걱정 없겠더라구요
큰 길 없이 통학할 수 있구요
개웅산공원이 바로 옆에 있었어요
숲세권에 조용한 주거분위기까지
갖고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지내기 좋을 것 같았어요

개봉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확트인 조망은 아니었지만
정남향으로 밝은 채광이 들어오고 있었어요
거실창은 크게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거실이었구요

TV와 4인용소파 놓을 자리가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트월과 소파월 공간 모두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구요
소파월은 웨인스코팅으로 되어 있었어요
깔끔함이 돋보이는 거실이죠?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았구요

개봉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ㄱ'자 구조로 되어 있는 주방으로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기본적인 주방용품은 수납할 수 있겠구요

양문형 냉장고 한 대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방창문이 시공되어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구요

화력에 좋은 3룸 가스레인지도
설치되어 있는 주방으로 거실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주방이었답니다!

개봉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안방은 양쪽 벽면에 창문이 시공되어 있었어요
채광이 좋겠구요 환기시키기에도 굿굿!!
넓은 안방으로 부부침실로 사용하기 좋은 방이었답니다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구요~

중간방과 작은방도 넉넉한 공간으로
침실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꺾임이 없는 방들이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할 것 같았구요

작은방은 외부테라스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모든방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구요
아늑한 느낌이 드는 방들이었답니다~

개봉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과 안방욕실 모두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어요

메인욕실에는 샤워할 때 편리한
해바라기수전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 등 수납공간도
많이 있더라구요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겠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안방욕실은 넓지 않았어요
보조욕실로 사용해야 할 것 같았구요
간단한 세안 정도 할 수 있겠더라구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랑 곰팡이
걱정 없겠구요 욕실장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개봉동신축빌라에는 넓은 외부테라스가 있었어요
넓은 폭과 길이감으로 미니정원을
꾸며도 될 것 같았구요 날 좋은 날에는
바베큐 파티를 해도 되겠더라구요~
외부테라스에 보일러실도 있었구요!

현관에는 단열과 방음, 사생활보호에 좋은
3연동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도 있었어요~
불 끄려고 집안으로 다시
들어가지 않아도 된답니다!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구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1층 현관 자동문도 있는 곳이었답니다!


개봉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U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