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류동신축빌라 정남향 집 큰평수 3룸

 

오류동신축빌라는 13개동 대단지로
1단지와 2단지는 분양 완료하고
이번에 3다니가 오픈했어요

지상주차장과 지하주차장을
포함하여 일렬주차로 주차하기 편리하구요
아파트 못지 않은 주차 환경을
가지고 있는 현장이에요

1호선 오류동역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해요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걸리구요

서울에서는 오늘 보여드리는
큰 평수의 3룸을 찾기는 힘들어요
역세권이면서 큰 평수로 3억 중반
아래의 분양가로 매력이 있는 곳이랍니다!

도로에 접한 정남향으로
채광이 좋구요 서울을 벗어나기는
싫고 가격 대비 넓은 평수의
3룸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곳이에요!

오류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큰 평수의 3룸답게 거실은 넓어요
6인용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구요

도로에 접한 정남향으로
채광이 좋았어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구요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아트월과 소파월 공간 모두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밝은 컬러다 보니 거실이
좀 더 넓어보이는 것도 있었답니다!

오류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주방은 거실과 분리되어 있었어요
독립된 공간으로 널찍했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리할 것 같았어요
4명이 사용하기 넉넉한 사이즈였구요

3구 전기레인지와 터치형 블랙후드가
빌트인 되어 있었어요 환기창이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아서
주방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겠더라구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오류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방 모두 분리되어 있었어요
가족 간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줄 수 있겠죠?^^

넓은 공간의 방들이라 아이가
커서도 좁지 않게 사용할 수 있구요
안방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작은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로 가구를
배치하기 편리한 방들이구요
벽지, 바닥재 모두 밝은 컬러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오류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파티션을 설치해도
될 정도로 넉넉한 공간이 있었어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겠구요~

코너선반, 다용도선반, 욕실수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구요

안방욕실도 좁지 않았어요
욕실수납장, 다용도선반,
반다리세면대 등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오류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있었어요
바닥은 단차를 줬구요
배수시설도 갖춰져 있었답니다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어요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거울이 달린 신발장이라
외출 시 편리하겠구요!

일괄소등스위치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무거운
짐을 들고 계단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구요
CCTV는 물론 메인보안현관도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어요~



오류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U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