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당동신축빌라 미소가 나오네요

 

야당동신축빌라는 3개동으로
총24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4층 높이로 되어 있었구요

올 3룸 구조로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대식구가 살기에도 넉넉한 곳이에요
2억 4,500만원과 2억 5,000만원으로
딱 두 가지 타입만 분양 중이구요
크기에 따라 분양가가 달라졌어요~

경의중앙선 야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좋구요
서울로의 출퇴근이 자유로워요!

숲세권 위치로 주변에는 녹지 공간이
있답니다 편안하고 공기 좋은 곳을
원하는 분들에게 굿굿!!

집 내부의 공기를 전체적으로
정화할 수 있는 공기정화기도
설치되어 있는 곳이었어요!

일렬주차가 가능한 곳으로
100%의 주차 공간도 확보되어 있답니다
주차 걱정 없는 현장이에요~

야당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4인용 소파와 티비다이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있는 거실이었어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은 넉넉한 거실이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었어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릴 것 같았구요
거실창은 시원시원하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았답니다~

천장 조명도 예쁘죠?
거실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
조명도 시공되어 있었답니다!

야당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로 되어 있었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리할 것 같았어요 조리공간 넉넉하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아요
주방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는 주방이랍니다
주방창이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구요

주방 공간도 넉넉해서 시원시원해 보이구요
김치냉장고와 냉장고를 놓을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는 주방이었어요

주방 옆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식사재 보관하기에도 좋구요
넉넉한 공간으로 주방용품을
보관하기에도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야당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안방도 넓지만 중간방과 작은방도
넓어서 침실로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있었구요
천장에는 거실처럼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넓은 공간으로
부부침실로 사용하기 좋은 방이었구요
중간방에는 붙박이장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방 벽지 컬러 예쁘죠?
파스텔 컬러로 은은하니
포인트도 되는 것 같았답니다
바닥도 밝은 컬러다 보니
방들이 더욱 넓어보이기도 했어요~

야당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젠다이와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어렵지 않구요
젠다이가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욕실용품은 젠다이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되겠죠~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어요~
메인욕실 인테리어 화려하죠~?^^

안방욕실은 샤워보다는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이었어요
메인욕실보다는 인테리어가 차분했구요
반다리세면대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야당동신축빌라의 발코니는
넉넉한 공간으로 세탁기를 놓을 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잔짐 보관하기에도
좋은 공간이구요 다용도실로
활용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현관에는 단열, 방음, 사생활보호에
좋은 중문이 있었구요
거실, 주방, 방까지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공기정화기도
설치되어 있었답니다!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구요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엘리베이터 물론 있었어요
힘들게 계단 오르지 않아도 되구요~
인테리어는 화려하지 않지만
심플하면서 깔끔했구요
공기정화기도 있는 곳이었어요!


야당동신축빌라 매물번호
PA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