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당동신축빌라 1.5룸복층 층고 높다

 

야당동신축빌라는 총11세대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주변은 막힘이 없어서
전세대 채광이 너무 좋았구요!
건물 앞 뒤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지하주차장까지 있는 현장이라
120% 이상의 주차비율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주차 걱정 없는 곳이었어요!
야당동에서는 유일한 곳!!

지인에게 소개해줘도 될 정도의
놀라운 퀄리티를 자랑하는 매물로
보여드리는 구조는 1.5룸 복층이지만
2룸 복층 구조도 분양 중이었구요~

층고 높은 거실에 방이 따로 있지만
복층 공간도 있어서 활용도가 좋겠구요
곳곳에 숨은 공간도 많은 곳이었어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은 무료 풀옵션이구요~

경의중앙선 야당역을 걸어서
2분 안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초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겠구요~

층고 높은 복층 구조의 1.5룸으로
희소가치가 있는 곳이었답니다!

야당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층고가 높죠? 반복층 형태의 거실로
개방감이 좋더라구요 집이 더욱 넓어보였어요!
시원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거실이구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자리
넉넉하게 있었구요 폭도 넓어서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겠더라구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릴 거실이었답니다!

창문이 크게 시공되어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채광이 좋았어요~

야당동신축빌라의 주방은 현관 앞쪽에
위치해 있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부족하지 않게 있었구요
화이트 컬러의 상부장에
짙은 그레이 컬러의 하부장으로
거실과 잘 어울리는 주방가구였답니다~
조리대 공간이 넓은 건 아니었지만
요리하는데 불편하지는 않을 것 같았구요!

세탁기와 냉장고는 빌트인 되어 있었어요
생활하는데 편리하겠죠?
무료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었구요
2명이 식사하기에는 좋은
식탁도 제공하는 현장이었어요!

야당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채광이 좋은 방으로 방은 하나지만
어른이 사용해도 전혀 부족하지
않은 크기의 방이었어요~
침실로 사용해도 굿굿!!
원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은 넓은 공간이었답니다~

야당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넓은 욕실로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구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샤워하는데 편하겠더라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선반, 비누거치대 등
수납공간도 많았어요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겠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는
물론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로
시공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욕실이었답니다!

야당동신축빌라의 복층 모습이에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복층이 있는데요~
복층은 층고가 높지 않았지만
하나의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활용도 높겠더라구요
사진처럼 침실로 사용해도 되겠구요!
복층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야당동신축빌라의 발코니는
넓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작은 짐들은
보관할 수 있는 정도의 공간이었어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보관하기 좋을 것 같았구요~

현관에는 신발장이 시공되어 있었어요
신발 정리하기 편리하겠구요
신발장 옆에는 넓은 수납공간이 있었는데요~
넓은 수납공간으로 다양한 짐을
보관할 수 있겠더라구요~

엘리베이터 물론 설치되어 있는 현장이었어요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