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하동신축빌라 9개동 대단지 럭셔리하우스!

 

당하동신축빌라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현장은 9개동 대단지 형태로,
한 마을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총 68세대가 입주를 기다리고 있으며
실평수 29~5평까지
복층 구조 없이
모두 기준층으로 지어졌어요.

총 4개 층의 건물로,
100% 이상의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집이랍니다.

운정신도시 끝자락으로,
지하철과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단독주택 부지 옆이라
쾌적함과 깔끔함을 보유하고 있는 현장이에요.

운정신도시의 편의시설을
함께 이용하기 때문에
편의시설면에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오늘은 실평수 34평의 넓은 구조를
보여드릴게요!

당하동신축빌라의 거실 전경이에요.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통창이
아주 시원시원한 모습인데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있어
공간 활용에 좋겠습니다.
6인용 소파가 들어가도 부족함 없는
넉넉한 면적의 거실입니다.

당하동신축빌라의 주방 전경이에요.
ㄷ자형 아일랜드 식탁이 설치되어있고,
별도의 식탁 자리도 마련되어있는
넓디 넓은 주방 공간인데요.

사각 싱크볼에 주방 환기창까지,
그야말로 완벽한 주방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도 탐나는 주방이네요... ㅎㅎ!

당하동신축빌라의 방 전경이에요.
안방부터 작은방까지,
모든 방에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요.
안방에는 별도의 드레스룸까지
갖춰져 있는 구조입니다.

당하동신축빌라의 욕실 전경이에요.
샤워 파티션이 설치된 메인 욕실은
넓이면에서는 부족함 없을만큼
넉넉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부부욕실 또한 웬만한 메인욕실만큼이나
넓은 크기를 보여줍니다.

당하동신축빌라의 상세컷이에요.
입주민을 위한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꼭대기층도 편하게 생활하실 수 있어요.
주방 옆으로는 넓은 다용도실이 있어
짐을 적재하기 편하겠습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네요!

 

당하동신축빌라 매물번호
PA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