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명동신축빌라 매일매일 생각나요

 

광명동신축빌라는 광명시 광명동에
위치한 현장으로 총 13세대가
입주할 수 있구요 6층 건물로 되어 있었어요

한 가지 타입의 2룸 1세대와
세 가지 타입의 3룸 12세대로 분양 중이었구요!
2층은 주거용오피스텔,
3층부터는 주택으로 되어 있었어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겹주차 없이 일렬주차로만
100% 주차 가능한 곳이었구요

광명사거리역 역세권으로 걸어서
10분 정도면 갈 수 있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한 현장으로
7호선을 이용하기 어렵지 않구요

다만 들어가는 진입로가 외길로
폭이 넓지는 않더라구요
걸어서 왕래하는 것은 괜찮겠지만
차량으로의 이동은 주의가 필요해 보였어요

새마을시장이 2~3분 거리에 있어서
장보기 편리하겠구요 제일 가까운 학교는
광명남초등학교였어요 그 외 광남중,
명문고등학교 등 모두 도보 거리
내에 위치해 있었어요 학군 우수한 편이죠?

보여드릴 세대는 2층 오피스텔로
가장 큰 평수의 3룸이에요
거실과 주방, 발코니, 모든 방의
사이즈가 넉넉했어요
내부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광명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한눈에 봐도 넓어보이죠?
폭도 넉넉했지만 길이도 굿굿!!
이렇게 길쭉한 거실은 처음 봤답니다~
4인용 소파를 두고도 공간이 남을
정도의 넓은 거실이었구요
피아노나 장식장을 놓아도 될 것 같았어요

동향타입으로 오전의 채광이 좋았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은 거실이었어요!

광명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의 주방가구로 시공되어 있었어요
주방에서는 거실이 한눈에 보였지만
거실과는 분리된 느낌의 주방이었어요!
현관에서는 보이지 않았구요~

거실창과 마주보는 주방창으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구요
환기 잘 되겠죠?

조리대 공간 널찍해서 요리하는데
불편함 없겠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더라구요 주방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답니다~!

주방 옆에는 발코니가 있었어요
사이즈가 넉넉했구요~

광명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방들이 모두 넓더라구요
어른으로 구성된 가정에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들이었구요
방들이 분리되어 있어서
가족간 사생활보호에 좋겠더라구요!

안방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있어서
쾌적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겠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의 방들이라
가구를 배치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채광이 좋은 방들이었어요~!

광명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었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 등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하겠구요
반다리세면대도 있었어요
바닥에는 단차를 두었더라구요
배수관련 해서 좋겠죠?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이었어요
환기창이 있어서 곰팡이와 습기
걱정 없겠구요 환기 잘 되는 욕실이랍니다!

광명동신축빌라의 발코니 넓었어요
폭도 길이도 좋았구요~
배수가 잘 되도록 중간 바닥 부분은
단차를 두었더라구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3연동 슬라이드식으로 되어 있었구요
일괄소등스위치는 물론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어요

엘리베이터 설치되어 있어서
무거운 짐이 있어도 걱정 없겠구요
무인택배함도 있어서 외출 시
택배 걱정 없는 현장이었답니다!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