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명신축빌라 분양 전세 채광좋은집!

 

광명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을 소개합니다.
7층 총 5세대로 구성된 세대인데요.
각 층마다 단 1세대만이 거주하는,
단독세대로 이루어져 있어요.

사생활보호에 민감하시거나
조용한 생활을 원하신다면
아마도 더욱 만족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거실과 주방, 욕실, 각 방들이
모두 분리되어있는 구조예요.
사이즈도 널찍해서
성인만으로 구성된 가정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다만 광명사거리 인근의
대부분의 주택이 그러하듯
들어가는 진입로가 그리 널찍하지 않다는 점,
겹주차로 인한 불편함은
다소 아쉬운 점으로 남네요.

 

 

광명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거실은
동향으로 막힘이 없어요.
당연히 오전의 채광이 좋겠죠.
4인용 소파를 충분히 둘 수 있는 소파자리로,
판넬 몰딩으로 마감을 했네요.
소파자리보다 약간 좁은 아트월은
대리석 느낌의 타일로 꾸며져 있어요.
창호는 로이유리로 시공되어있어
에너지 효율면에서 우수하겠네요.

광명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주방이에요.
현관에 들어섰을때 전혀 보이지 않는 구조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거실과 분리되어 독립된 공간이에요.
환기창이 있어 환기가 잘 되겠네요.
동선이 편리한 ㄷ자 모양의
한샘 정품 주방가구로 시공했어요.

광명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쓰리룸이에요.
모든 방이 동향과 남향을 바라보고 있으면서
앞으로 막힘이 없어서 채광이 좋아요.
특히 각각 사이즈가 널찍해서
성인만으로 구성된 가정에 적극 추천해드려요.

광명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욕실이에요.
메인욕실과 부부욕실 모두
사이즈가 널찍한 모습인데요.
대리석 젠다이선반, 미러욕실장, 반다리세면대,
미끄럼방지타일 등이 기본으로 시공되어 있어요.

광명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상세컷이에요.
메인욕실과 부부욕실 모두
사이즈가 널찍한 모습인데요.
대리석 젠다이선반과 미러욕실장, 반다리세면대,
미끄럼방지타일 등이 기본으로 시공되어 있어요.
두 곳 모두 환기창이 있고,
벽으로 빌트인 수납장이 시공되어
욕실 용품 정리에 편리하겠네요.

 

광명신축빌라 분양 전세 매물번호
GWANG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