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학동신축빌라 가성비 굿 유일한 3룸

 

방학동신축빌라는 전세대 3룸으로
총 16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매물이 많은 지역이 아니지만
오늘의 현장은 서울 2룸 시세보다 낮은
2억 초반대에 방3개 구조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곳이었답니다!
상대적으로 실입주금이 적어도
입주가 가능한 곳!!

방학동은 시간이 지날수록 공급량이
줄고 있는 지역으로 주변에 타 현장
없이 유일한 3룸 구조 신축빌라로
잔여 세대 분양 중이었구요~
2룸이 작다고 느껴지셨던
분들에게 좋을 현장이었어요!

서울시 북부권 끝자락으로
면적대비 착한 금액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곳으로 가성비 좋은 곳이었구요~

방학사거리와는 다소 떨어져 있었지만
지역명소인 도깨비시장과
발바닥공원이 인접해 있었어요
장보기에도, 산책하기에도 좋아보였구요

학군 밀집 지역이라 아이들의 등하교
걱정 없는 곳으로 실거주 하기에
불편함 없는 곳이었답니다~!
다만 역과의 거리는 다소 있었어요
방학역은 버스로 10분 이내에 이용가능했구요

가성비 좋은 현장으로 학군,
녹지공간, 편의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고,
주변 조용한 주거지로 한적한 곳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방학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거실장과 소파 자리가 넉넉하게 있는
거실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거실이었어요!

바닥은 강마루 바닥재로 마감되어 있고,
2중 단열시스템 창호에
LED 조명까지 설치되어 있었답니다~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거실 앞으로 전면 막힘이 없어서
답답함이 없는 거실이었어요!

방학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ㄱ'자 구조로 냉장고 놓을 수 있는
자리 마련되어 있는 주방이었구요!

조리대 공간도 넉넉하게 있어서
요리하는데 불편함 없겠더라구요
열전도 빠른 가스레인지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넉넉했어요~
밥솥 자리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구요
주방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는 주방이었답니다!

방학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방들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침실로 사용하거나, 취향에 맞게
사용하기 좋은 방들로 부족함 없이
생활하실 수 있을 것 같았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의 방들이라
가구를 배치하는데도 편리하겠더라구요
인테리어는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는 밝은 컬러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잔 짐 보관하기 좋은 장소로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놓기 좋겠더라구요!

방학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욕실이 하나뿐이었어요 다소
작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어른 한 명이
샤워할 수 있는 샤워공간 확보되어 있었구요
해바라기수전이 설치되어 있어서
샤워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낙상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겠구요
욕실수납장, 반다리세면대 등이
설치되어 있는 욕실이었어요~

방학동신축빌라의 발코니는
작은방과 연결되어 있었어요
세탁기 놓을 공간 마련되어 있었구요
그 외에 작은짐들 보관할 수 있겠더라구요
다용도실로 활용하기 좋은 발코니였구요!

현관에는 3연동 슬라이드식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사생활보호에 좋겠구요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신발장에는 거울이 달려 있었어요
외출 시 편리하겠죠~

엘리베이터 물론 설치되어 있는
현장으로 보안을 위한 CCTV도 있었구요
무인택배함도 있어서 외출 시
택배 걱정 없는 현장이었답니다!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