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쌍문동신축빌라 대형거실 탐나네요

 

쌍문동신축빌라는 5층 건물로
주변 막힘이 없어 채광이 좋은 곳이에요
행정구역상 도봉구로 들어가지만
강북구에 가까운 현장이었어요

총8세대가 입주할 수 있구요
대형거실을 가진 현장으로
대식구가 살아도 좋은 곳이랍니다~

1층 필로티 주차 방식으로
2열 주차를 하지만 150% 주차공간을
가진 현장이었구요!

우이신설경전철 솔밭공원역을
걸어서 가실 수 있는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해요
걸어서 5분 정도 걸렸답니다!

초, 중, 고등학교 모두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서
아이들의 등하교 걱정도 없구요
학세권이에요 학세권~

이사할 때 아이가 있다면
먼저 생각하게 되는 부분이죠~^^

한번 이사 오시면 아이들의
학교 걱정이 없는 곳이구요
주변에는 공원들이 잘 되어 있어서
공기도 좋구요 

쌍문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거실이 정~말 넓었어요
사진으로 봐도 넓죠~^^
폭도 길이도 넓어서
소파와 티비다이를 놓고도
공간이 남더라구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도 넉넉하게
생활하실 수 있는 거실이었구요

2층인데도 막힘이 없어서
채광이나 전망도 굿굿!!

천장에는 공기정화기가 매립되어
있었어요 바깥 공기가 좋지 않을 때
문을 못 열어서 환기시키지
못하잖아요~ 공기정화기가
있어서 그럴일은 없겠더라구요
문 닫고도 실내 공기가 쾌적하겠구요~!

쌍문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주방 구조로 동선이 편리하겠더라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부족하지 않을 만큼 있었어요
기본적인 주방용품들은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주방창이 있어서 음식할 때
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개수대는 거실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설거지 하면서 아이가 뭐하고
있는지 볼 수 있겠더라구요~^^

쌍문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어요
방들도 넓었구요~ 침실로 사용하기에
부족함 없는 방들이었답니다!

어린 자녀가 커서도
좁지 않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
채광도 좋았어요~

방 벽지 컬러는 밝아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작은짐들 보관하기 좋은 공간이랍니다!

쌍문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샤워파티션이 있어서
물이 주변으로 튀는 것을 막아주구요

코너선반,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굿굿!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은
미러슬라이딩장 아래에
올려놓으면 되겠구요~

환기창이 있었어요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구요
환기도 잘 되겠죠~?^^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이었구요~ 

쌍문동신축빌라에는 발코니가
2개 있었어요 거실, 작은방과
연결되어 있었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세탁기 놓을 공간도 있었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단열,
방음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3연동 슬라이드식으로
열고 닫기 편하겠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답니다

엘리베이터 설치되어 있었어요
꼭대기층도 편하게
생활하실 수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쌍문동신축빌라 매물번호
DO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