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산동신축빌라 정말 넘 유명해

 

구산동신축빌라는 조용한 주택가에
학군이 밀집되어 있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는 구산동에 위치해 있었어요

신규 매물 공급이 현저하게 줄은 곳으로
오랜만에 보는 단지형 신축빌라입니다
지역 내에서는 튼튼하고 예쁘게
건물 짓기로 유명한 종합건설에서 지은 건물이구요~

6호선 구산역을 걸어서 7분이면
갈 수 있는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해요

주변에 학군도 잘 갖춰져 있었어요
예일초, 예일여중, 은평중, 구산중,
예일여자고등학교 등이 있어서
아이들의 등하교 걱정 없겠구요

실거주로 좋은 현장으로
유해시설이 없어서 아이들과
함께 지내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역촌중앙시장을 걸어서 갈 수 있구요
대형마트는 차로 1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어요 생활하는데
크게 불편함 없겠구요

4개동 단지형이지만 2개동은 2룸,
다른 2개동은 3룸 구조로 분양 중이에요
올 자주식 주차 라인으로
세대당 1주차 공간이 확보되어 있구요
주변 여유 공간이 넉넉하게 있답니다

학군과 교통, 녹지, 편의시설까지
잘 갖춰진 곳으로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에요! 

구산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구요 아이보리 컬러의
인테리어에 은은한 느낌의 전구색 조명으로
아늑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바닥은 헤링본 무늬 강마루로
시공되어 있었구요 인테리어 깔끔하죠?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았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보기에도 좋구요 넓은 거실이라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구산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로 주방도 넓더라구요~
냉장고 자리가 확보되어 있었구요

'ㄷ'자 구조로 조리대 공간이 넓어서
요리하는데 불편함 없겠더라구요
주방창이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았어요
화이트 컬러의 주방가구로 되어 있었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리하겠더라구요 식탁 아래에도
수납공간이 있었어요 밥솥을 놓으면 될 것 같았구요
수납걱정은 없는 주방이었어요~

구산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방 모두 넓어서 개인침실로
활용하기 좋겠더라구요~

방과 방이 붙어 있는 구조도 아니라서
가족 간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줄 수 있겠구요

안방에는 안방욕실이 따로 있더라구요
바쁜 아침에 여유있게 씻을 수 있겠구요
화장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공간이죠!!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겠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보이고 싶지 않은 짐들을 보관하기 좋겠죠~
활용도 높은 공간이랍니다!

구산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 위치해 있었는데 해바라기수전도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 코너선반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굿굿!
욕실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답니다~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구요

안방욕실은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젠다이와 욕실장, 반다리세면대 등이 있었구요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이었어요!

구산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잔짐 보관도
가능한 크기의 발코니라
다용도실로 활용해도 좋겠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구요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엘리베이터 설치되어 있었구요
보안을 위한 CCTV와 무인경비시스템,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배함도 있는 곳이었어요!



구산동신축빌라 매물번호
EUN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