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광동신축빌라 너무나 기대돼

 

불광동신축빌라는 2개동으로
올2룸 구조로 분양 중인 곳이었어요
길 이면길에 위치해 있어서
늦은밤 귀갓길이 무섭지 않구요

실면적이 작지 않아서
신혼부부 또는 3인 가구가
지내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GTX-A 노선이 들어서는 연신내역을
이용할 수 있는 불광동에 있는 현장으로
위에는 은평뉴타운이, 아래에는
연신내역이 자리하고 있었구요

편의시설이나 교통을 이용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은평 최대
연신내 로데오거리와 그 위 구파발역으로는
롯데몰이 위치해 있었구요

인근에는 연광초, 연신초, 연신중,
연천중, 세명컴퓨터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밀집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의 등하교 걱정 없답니다~

바로 앞에는 향림근린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구요!

불광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거실장과 소파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어요
2룸 구조에서는 보기 힘든
면적을 가지고 있는 거실이었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았구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집안이 깔끔해 보였답니다~

불광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넓은 주방은 아니었지만
2룸 평균 사이즈의 주방을
생각해보면 작지 않은 주방이었답니다

조리대 공간이 확보되어 있었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은 건 아니었지만 기본적인 건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키큰장이 있어서 밥솥과
전자레인지도 놓을 수 있겠더라구요~^^

불광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안방은 넓었어요~
작은방은 안방보다는 작았지만
침실로 사용해도 될 정도였답니다!

안방 양쪽 벽면에는 창문이
시공되어 있어서 환기도 더욱
잘 될 것 같았구요 채광도
두 배로 좋겠죠?

작은방 채광도 좋았구요
햇살 한가득 들어오는 모습을
사진을 통해 보실 수 있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가족구성원이 적다면 다용도실로
활용하기에도 좋구요~

불광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샤워공간 넉넉하게 있었구요
넓은 욕실이죠?
샤워하는데 불편함 없겠어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 코너선반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구요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은 젠다이나 코너선반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편해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구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더라구요 환기도 잘 되겠구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욕실이었답니다~

불광동신축빌라의 발코니 공간은
넉넉했어요 세탁기 놓을 자리
있었구요 좁지 않아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짐들을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현관에는 3연동 중문이 있었어요
방음과 사생활보호, 단열에 좋겠구요
중문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커요
중문이 있으면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막아주구요 좀 더
소음 없이 생활하실 수 있어요~

엘리베이터 설치되어 있어서
계단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구요

보안을 위한 CCTV는 물론
무인경비시스템도 갖춰져 있었어요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배함도 있어서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불광동신축빌라 매물번호
EUN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