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양구신축빌라 처음부터 예상했죠

 

계양구신축빌라는 5층 주택으로
총8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1층에는 상가와 자주식주차장이 있었구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에는
세대당 1주차 공간이 확보되어 있었어요

계양구에서 실거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계산체육공원 옆 주택가에 위치해 있었구요
인천1호선 계산역과 임학역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겠구요

계양산 아래 주택가이지만 평지에 있는 곳으로
병방시장, 대형마트, 은행, 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었어요
주거만족도 높답니다!

주변에 안산초등학교가 있었구요
혐오시설, 유해시설이 들어올 수 없어요~
계산국민체육공원이 인근에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었답니다!

계양구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양쪽 벽면에 창문이 시공되어 있더라구요
채광이 좋았어요 햇살이 잘 들어오구요!

넉넉한 거실이라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구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아도 좁지 않겠더라구요

바닥은 포쉐린 타일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미끄럽지 않겠구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는 거실이었어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계양구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았구요

아일랜드 식탁도 시공되어 있어서
식사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그 외에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공간이구요 식탁 아래에도
수납공간이 있어서 수납공간은
부족하지 않은 주방이었어요~

주방창 있었구요~ 음식할 때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죠~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계양구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안방뿐만 아니라 중간방, 작은방도
넓었어요 침실로 사용하기
넉넉한 방들이었답니다~

방들이 분리되어 있어서 가족 간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줄 수 있겠구요

안방에는 안방욕실이 따로 있었어요
바쁜 아침에 편리하겠구요
드레스룸도 있었답니다 따로
장롱을 놓지 않아도 돼서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겠죠~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짐 보관하기 좋겠구요
채광도 좋은 방들이었어요!

계양구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샤워파티션이 있어서
주변으로 물이 튀는 걸 줄여주구요
해바라기수전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젠다이, 코너선반, 욕실장이 있어서
욕실용품 수납하기에도 좋겠구요
반다리세면대도 있었어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구요!

안방욕실에도 샤워공간이 있었어요
편하게 씻으실 수 있겠구요
수납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욕실이었답니다!

계양구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 외에 청소용품, 계절용품을
놓을 수 있어서 잔 짐 보관하기 좋겠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찬바람, 더운바람 걱정 없겠죠~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구요

엘리베이터 물론 있었어요
안전을 위한 CCTV와 무인경비시스템도
갖춰져 있었구요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배함도 있는 현장이었어요!


계양구신축빌라 매물번호
GYE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