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성동신축빌라 서둘러도 이 정도

 

효성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총11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에요
2룸과 3룸 구조로 나눠 분양 중이구요

넓은 3룸 타입으로 4인 가구가
부족하지 않게 거주하기 좋은 현장이에요

주차장은 자주식 주차장에
일렬주차 공간으로 세대당 1주차 공간이
충분하게 확보되어 있었어구요!

효성동은 계양구 안에서 면적 대비
분양가가 가장 저렴한 곳이에요
생활인프라가 부족하거나
주거환경이 나쁘지 않은 지역이구요~

편의점, 식자재마트가 도보 거리에
있구요 작전동과 경계선상에 위치해
있어서 홈플러스를 가기에도 좋아요!

인천1호선 작전역과 인접해 있지만
걸어서 가기는 쉽지 않아요
집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좋구요

경인고속도로지하화 사업으로 향후
서울접근성이 기대되는
부평IC와도 인접해 있답니다

공원이 인근에 있어서 가벼운
산책하기 좋구요 녹지 인근으로
내 집 마련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았어요~

효성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을 주구요
3Bay 구조로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거실이었어요~

소파와 거실장을 놓을 수 있는
자리 넉넉하게 있었구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을 것 같았답니다
넉넉한 크기의 거실이었구요!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채광이 좋았구요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아트월이랑 소파월 공간은
다른 듯 하면서 통일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답니다!

효성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ㄱ'자 구조로 되어 있었구요

거실 주방 분리형으로 되어 있었지만
실면적이 넓어서 답답함은
느껴지지 않았답니다~

주방창이 크게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구요 요리할 때
제일 신경 쓰이는 부분이
음식냄새잖아요 걱정 없겠어요~

조리대 공간도 충분하게 있었어요
요리할 때 불편하지 않겠죠?

아일랜드식탁은 싱크대보다
단차를 낮춰 식사하기 편리할 것 같았구요
넓지는 않지만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냉장고 자리도 물론 마련되어 있었구요
식탁 놓을 자리도 있더라구요
식탁자리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았답니다!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주방용품이 많아도
수납하는데 어렵지 않을 것 같았구요~

효성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모든방 넉넉하게 나와서
침실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넓은 안방은 부부침실로 사용하기
딱 좋은 방이었구요 안방욕실도
따로 있어서 바쁜 아침에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았답니다!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짐 보관하기 좋구요

벽지는 파스텔 컬러로 포인트도 주고요
방 분위기는 아늑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채광도 좋은 방들이었답니다!

효성동신축빌라의 메인욕실과
안방욕실의 모습이에요

샤워공간이 넉넉한 메인욕실에는
해바라기레인샤워기가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해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가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구요
젠다이에는 자주 사용하는
물건 놓고 사용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구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었어요 물기가 항상
많은 욕실이라 미끄럼이 걱정되지만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걱정 없을 것 같았어요~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이었구요
환기창이 있었어요 곰팡이랑
습기 걱정 없구요 환기시키기에도 좋겠죠?

효성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충분하게 있었어요

방과 주방이 함께 연결된 발코니로
다용도실로 활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구요 자주 사용하지
않는 계절용품을 놓기 좋겠죠?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막아주구요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무거운 짐 들고 계단 오르내리지
않아도 되구요 보안을 위한 CCTV는
물론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배함도 있는 곳이었답니다


효성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YE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