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동신축빌라 내눈엔 여기야

 

안양동신축빌라는 행정구역상으로
안양3동에 위치한 현장이에요
역과의 접근성이 높구요
생활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소형가구에 어울리는 곳이랍니다!

총16세대가 입주할 수 있었구요
5층 높이로 2룸과 복층 구조로
분양 중이었어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세대수 대비
100%의 주차비율을 보여주는 곳이었답니다!

1호선 안양역은 걸어서 7분 정도
걸렸어요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역까지는 좁은 골목길이 없어서
체감적인 시간은 덜하겠구요~

역 인근으로 병원과 은행 등의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었어요
멀리 나가지 않고도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겠구요

인근에 박달시장과 식자재마트가 있어서
장보기에도 편리해요 카페와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댕기단길이
가까운 곳에 있었구요!!

안양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티비다이와 소파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4인용 소파 정도 놓을 수 있을 것 같았구요

바닥은 층간 소음에 강한
강마루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아트월과 소파월 모두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구요

천장에 무드등과 매립형 포인트등이
시공되어 있어서 아늑한 느낌도
드는 거실이었답니다~

안양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아담한 주방이었지만 조리대 공간이
확보되어 있었구요 'ㄱ'자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빌트인 냉장고가 설치될 예정이구요

화이트 컬러의 상부장과
짙은 그레이 컬러의 하부장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수납공간도 넉넉했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었어요
요리할 때 부족한 공간을
채워줄 수 있겠죠~ 식탁 아래에도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안양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3Bay 구조로 거실을 사이에 두고
방들이 분리되어 있었어요
2룸 시장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구조를 가지고 있었답니다~

작은방에는 발코니가 있었어요
잔짐 보관하기 좋겠죠~
인테리어는 밝은 컬러로 시공되어 있다 보니
방들이 좀 더 넓어보이는 것도 있었답니다
침실로 사용하기 좋은 방들이었어요!

안양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2룸의 욕실이지만 넓었어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리할 것 같았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코너선반, 비누거치대가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천장은 돔형으로 되어 있었구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었어요 낙상 걱정 없이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욕실이었답니다!

안양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단열,
방음에 좋은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밖에서 들리는 목소리도 막아주구요~
중문이 없는 것과 있는 것의 차이가 크답니다!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구요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도 있었어요
엘리베이터 물론 설치되어 있었구요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는 곳이었답니다~


안양동신축빌라 매물번호
AN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