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동신축빌라 이러니 놀라지

 

안양동신축빌라는 2개동으로
방3개 욕실1개, 방3개 욕실2개
구조로 분양 중인 곳이었어요~

1층 필로티 구조 주차장으로
겹주차 라인 없이 일렬 주차라인으로만
되어 있었구요 세대수 대비 100%의
주차비율을 보여주고 있었답니다~

상업지역에서 벗어나
주거지로서 만족도가 높은
병목안에 위치해 있었구요

1호선 안양역을 걸어서
갈 수 있는 역세권 현장은 아니지만
집 앞 버스정류장을 이용해서
환승 없이 한번에 갈 수 있었어요

인근에는 녹지공간과 함께
산책로 정비도 잘 되어 있었구요
상업시설은 부족해 보이지만
쾌적하고 조용한 주거환경으로
주거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답니다!

안양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대형평형 다운 넓은 거실로
원하는대로 가구 배치하실 수 있구요

소파와 티비다이 자리도 넉넉하게 있었어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아도
좁지 않겠구요 가구 배치에 따라
주방 공간과 분리해서 생활하실 수 있구요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았구요
한눈에 봐도 넓은 거실이죠?^^

안양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원목 인테리어의 상하부장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있었구요
주방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겠죠~
보통 사용하시는 주방용품을
놓고도 공간이 남을 것 같았구요!

조리공간도 넓어서
요리하는데 불편하지 않겠더라구요~

냉장고 자리 물론 마련되어 있었구요
냉장고 옆에는 김치냉장고 또는
수납장을 놓아도 되는 자리도 있었어요!
모든 것이 넉넉한 주방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안양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모든 방 넉넉해서 침실로
사용해도 부족함 없이
생활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안방에는 안방욕실이 따로 있었구요
바쁜 아침에 편하게 씻으실 수 있답니다
욕실 옆에는 화장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안방뿐만 아니라 중간방과 작은방도
꺾임이 없는 구조로 가구를
배치하기 편리할 것 같았어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짐 보관하기 좋을 것 같았구요~

안양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 샤워파티션이 있어서
주변으로 물이 튀는 것을
줄여주구요 욕실을 좀 더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에도 편리하겠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어요~ 미러슬라이딩장,
비누거치대 등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굿굿!!

안방욕실에서는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해 보였어요 넓지는 않았구요
욕실수납장, 반다리세면대 등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구요~

안양동신축빌라에는 발코니가
2개 있었어요 하나는 거실에
하나는 작은방에 있었구요 좁지
않아서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을
보관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현관에는 내부등을 일괄적으로
제어 가능한 일괄소등스위치가 있었구요
외출할 때 편리하겠죠?

중문이 있어서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겠더라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구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도 있는 현장이었어요~


안양동신축빌라 매물번호
AN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