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위동신축빌라 역까지 5분 대중교통 굿

 

장위동신축빌라는 2개동 5층 건물로
총24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방2개 욕실1개, 방3개 욕실2개 구조로
구조별로 다양한 타입이 있었구요

6호선 상월곡역을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는 초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구요
내부순환로, 북부간선도로
진출입이 쉬워 자차로
이동할 때도 편리하겠더라구요~

월곡초와 월곡중학교가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아이들의 등하교 어렵지 않구요
학교가 인접해 있는 절대정화구역으로
혐오시설이나 유해시설 걱정 없었어요
조용한 주거환경의 모습을 보이고 있었답니다

재래시장과 대형마트가 가까워
장보기에도 편리한 곳이구요~^^

장위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바닥은 우드톤 몰딩으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었구요

동향으로 채광도 좋았어요
오전햇살이 좋겠죠?
사진으로도 보이시나요
햇살이 한가득 들어오고 있네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았구요

4인용 소파와 티비다이 자리도
넉넉하게 있는 거실이었어요~

장위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주방이 넓지는 않았어요
아쉬운 부분이죠 화이트 컬러 상부장과
블루컬러 하부장으로 깔끔한
느낌을 받았었구요

양문형 냉장고 두 대 자리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유해 가스
걱정 없는 3구 전기레인지 설치되어 있었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은 건 아니었지만 기본적인
주방용품은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장위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모든 방 침실로
사용하기 넉넉한 방들이었어요

안방은 양쪽 벽면에 창문이
있어서 채광이 좋겠더라구요
환기시킬 때는 더욱 좋겠죠?

모든방 꺾임이 없는 구조로
가구를 배치하기 편리하겠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작은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놓으면 될 것 같았구요~

장위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과 안방욕실 모두
샤워공간이 있었어요 샤워하는데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았구요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두 욕실 모두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구요 안방욕실에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더라구요~

장위동신축빌라에는 테라스가 있었어요
넓은 폭을 가진 테라스로
원하는 공간으로 사용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공간이었답니다

발코니에는 보일러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세탁기 놓을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현관 입구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구요
일괄소등스위치가 있어서
외출 시 편리하겠더라구요~
다시 집으로 들어가서
불을 끄지 않아도 된다는 점~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어서
신발을 정리하기 편하겠구요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줄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와 1층 현관 자동문도 있는 곳이었답니다!


장위동신축빌라 매물번호
SEONG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