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석관동신축빌라 봐도봐도 끌린다

 

석관동신축빌라는 9층 건물로
총14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실 21~22평 3룸 구조로만 구성되어 있었구요
저층 주거용오피, 고층 주택 등기로
분양 중이었답니다~

층당 2타입으로 복잡함 없구요
9층 건물이라 주변 다른 현장보다는
조망권이 좋았어요!!

6호선 돌곶이역을 걸어서 갈 수 있는
초역세권 현장으로 약 3분 정도 걸렸구요
1호선 석계역 이용도 어렵지 않았어요
도보로 10분이면 갈 수 있었답니다~
더블역세권이죠?^^

북서방향으로 큰 공원 북서울꿈의숲이
있었구요 동측으로 중랑천이 한예종
옆으로, 천장산까지 녹지공간도 풍부했어요
산책하기에도 좋구요~

석관초등학교가 인근에 있어서
초등학색 자녀가 있는
집에서는 등하교 걱정 없겠더라구요~
아이와도 살기 좋은 곳이었답니다!

석관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인테리어가 깔끔하죠?
밝은 컬러라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서향으로 거실 앞으로는 막힘이
없어서 조망도 좋았구요~

TV 놓을 수 있는 자리도 충분하게 있었어요 
천장의 조명으로 은은한
느낌이 강한 거실이었구요
아늑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석관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광택이 있는 하이그라시 화이트 컬러 상부장과
다크 그레이 컬러의 하부장으로
되어 있었구요 수납공간이 넉넉한
건 아니었지만 기본적인 주방용품은
놓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넓은 주방은 아니라 아쉽게도
식탁 자리는 없구요
대형 냉장고 자리는 마련되어 있었어요!

'ㄱ'자 구조의 주방으로
하부장에는 밥솥이나 전자레인지를
놓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답니다~

석관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고층형으로 소방감지기와
스프링쿨러 소방시설이 갖춰져 있었어요~

바닥은 아이보리 컬러의 강화마루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벽지는
파스텔 컬러로 포인트를 줬더라구요
튀는 컬러는 아니었답니다!

방모두 넉넉한 크기를 가지고 있었어요
넓은 방들이라 가구를
배치하기 편리할 것 같았구요
채광도 좋은 방들이었어요~

작은방에는 발코니가 있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문을 열면
발코니가 있답니다 넉넉한 공간이었어요!

석관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돔천장으로 되어 있었구요
습기제거용 후드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메인욕실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한결 편리할 것 같았어요
코너선반, 욕실수납장 등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놓을 공간도 넉넉하게 있었구요
샤워공간 넓게 있었어요

수압 좋은 투피스 좌변기도 있었구요

안방욕실은 샤워하기 좁은 욕실이었어요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해보였구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는 욕실이라 환기도 잘 되겠더라구요~

석관동신축빌라의 발코니는
작은방에 있었어요 유리로 되어 있어서
보이는 발코니가 아니라 문을 열고
들어가야 보이는 발코니였답니다
또 하나의 방이 있는 줄 알았어요~^^

발코니 공간은 넓어서
세탁기 놓을 공간 있었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등
자주 사용하지 않거나
보이고 싶지 않은 짐들을
놓으면 되겠더라구요~
발코니는 남향이었어요!

현관에는 신발장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구요

엘리베이터 물론 있었어요
지금같이 추운 날씨에 무거운 짐
들지 않아도 되겠죠?

보안을 위한 CCTV는 물론
현관보안도 잘 갖춰져 있는 곳이었답니다!


석관동신축빌라 매물번호
SEONG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