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남동신축빌라 확실하게 기억난다

 

연남동신축빌라는 6층 높이로
총12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2룸, 3룸, 테라스 구조가 있었구요
1층은 필로티 주차장, 2~6층은 주택으로
되어 있었어요~

연남동 카페거리와 경의선숲길로
유동인구가 많이 있는 곳이구요
가좌역과 홍대입구역을
걸어서 갈 수 있어서 교통편도 좋았답니다!

상권이 활성화되어 있고
주거지역으로 선호도가 높아
신축에 대한 주거수요도 많아지고 있구요

신축빌라 공급이 다른 지역보다
적어 최근에 분양했던 현장이
한 달만에 분양이 끝났었어요~

그만큼 잠재적 수요가 많은 지역이라
투자와 실거주를 원하는 분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아요!

오늘의 현장은 서대문구, 은평구, 마포구
지역에서 상당히 오랜 시간 동안
건설해온 업체로 시공 잘하기로 정평이 나있어요

인근에 초, 중, 고등학교가 있어서
아이들의 등하교 걱정도 없구요

홍대입구역이 인접해 있어서 교통환경과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는 곳이랍니다~

연남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심플하면서 깔끔한 거실이에요

소형평수로 밝은 컬러로 인테리어
마감이 되어 있어서 더욱 넓어보였어요

바닥은 마루 대신 폴리싱타일로
되어 있었구요 관리하기 편리하겠구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자재랍니다~^^

소파와 TV 놓을 자리도 넉넉하게 있었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전열교환기도 설치되어 있어서
비, 눈이 내리거나 미세먼지가 많은 날도
쾌적한 공기를 마실 수 있어요~

연남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중문 옆쪽에 위치해 있었구요

'ㄷ'자 구조로 넓지는 않았지만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많이 있었어요
주방 용품이 많아도 걱정 없을 것 같았답니다~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리하겠구요 다용도 공간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공간이에요~^^

식탁 아래에도 수납공간이 있었어요
밥솥을 놓기 딱일 것 같았어요~

전기레인지, 빌트인냉장고까지 생활하기
편하게 설치되어 있는 주방이었답니다!

연남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되어 있었어요

안방 사이즈가 넓었어요
11자 사이즈로 가구를 배치하는데
불편함 없을 것 같았구요
부부침실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았답니다

작은방은 미닫이문으로 되어 있었어요
문 열기도 편하구요 공간 활용하기에도
더 좋겠죠~^^ 발코니가 있어서
잔짐 보관하기에도 편할 것 같았구요

안방, 작은방 모두 따뜻한 컬러의
벽지와 바닥재 사용으로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연남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광폭 타일로 벽면과 바닥이 마감되어 있었어요
공간이 넓어서 샤워공간
넉넉하게 있었구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에도 편리하겠죠?
코너선반, 젠다이, 미러슬라이딩장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불편함 없겠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가 있었어요
비데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연남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있었어요
바닥에는 단차를 주었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작은짐 보관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줄여주겠구요
중문 컬러도 그렇고 집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어요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구요

엘리베이터 콜버튼이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밖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탈 수 있겠죠?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꼭대기층도
편하게 생활하실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연남동신축빌라 매물번호
MA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