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포신축빌라 분양 전세 컴팩트한소형아파트!

 

마포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을 소개합니다.
아담한 평수의 컴팩트한 소형 아파트인데요.
이 근방에 직장을 둔 1~2인 가구나
신혼부부, 나홀로가구에 추천해드리는 현장이에요.

그리 넓은 집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짐이 많거나 재택근무, 작업실, 서재, 옷방 등
방의 갯수는 많았으면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번 현장의 경우 컴팩트한 평수에
방이 3개라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어요.

4억대 중반이라는 분양가가
다소 부담스럽긴 하지만
이 부근, 즉 마포의 시세를 감안한다면
결코 높지 않은 가격이라는걸
아실 수 있으실거예요.

마포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거실이에요.
아담한 21평의 거실면인데요.
천장에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있어서
추가로 구매하실 필요가 없겠네요.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드네요.

마포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주방이에요.
아담한 사이즈의 주방인데요.
아무래도 집에서 요리를 해먹기보다는
외식이 잦은 1~2인 가구들이 많은 지역이라
이 부근의 빌라들은 대부분 주방이 작아요.
그래도 냉장고자리와 식탁자리가 있어,
동선에 불편함은 없겠네요.

마포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방이에요.
은은한 마루 색상이 질리지 않을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방이 환하고
환기가 잘 되어서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그냥 보기에도 꼼꼼하게 잘 지은 느낌을 주는 방입니다.

마포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욕실이에요.
사이즈는 작지만 욕실이 두개예요.
공용욕실이 정사각형이라 물튀김이
살짝 걱정되기는 하지만,
이만한 평수에 2개의 욕실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리 나쁘지 않은 크기입니다.

마포신축빌라 분양 전세 현장의 상세컷이에요.
안방과 작은방 사이에 3짝 수납장을 설치해
주방의 좁은 수납공간을 커버했네요.
베란다의 경우 페인트 마감이 아닌 타일을 사용해
내부마감을 해서 관리하기에 편하겠네요.

 

마포신축빌라 분양 전세 매물번호
MA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