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흥동신축빌라 보고 바로 찜했어요

 

시흥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가시성과 접근성 좋은 넓은 도로에
5층 건물로 지어져 있었어요
13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으로
외관은 오랜 내구성을 가진
화강석으로 마감되어 있고,
층당 3세대, 2룸 구조로
3가지 타입을 분양 중이었어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중복라인이 있었지만 전세대 2룸 구조로
지어진 다른 현장의 주차장보다는
높은 주차비율을 보여주고 있었답니다!

G밸리에 최인접한 높은 시세의
독산동보다는 좀 더 저렵하게 보기 좋은
오늘의 현장은 시흥5동에 속한 곳이고요
은행나무사거리 인근의 접근성 좋은 곳으로
은행나무시장, 대형마트, 중앙시장을
가까운 거리로 이용하실 수 있었어요

시흥계곡과 금빛공원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었고요

제일 가까운 역은 금천구청역으로
걸어서 가기에는 부담되는 거리라
버스를 이용하면 10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불편함 없답니다~
향후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시흥사거리
예정역까지는 걸어서 5분!!
추후 역세권이 되는 현장이에요~

시흥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아담하지만 3인용 소파와 TV 놓을 자리가
넉넉하게 있는 거실로 천장에는
기본 옵션으로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고요

거실창문은 한쪽 벽면을 가득채우고
있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채광도 좋았어요
천장은 우물형 구조로 층고가 높아보여서
거실이 더욱 넓어보였고요~

시흥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ㄱ'자 구조의 주방으로 상하부장으로
작은 3룸보다 수납공간 넉넉하게 있었어요.
상하부장으로 모두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라
거실과도 잘 어울렸고요.

유해가스 걱정 없는 3구 전기레인지도
설치되어 있고,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벽면은 검정 컬러의 타일로 관리하기 편리하겠고요.

시흥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안방에는 창문이 두 군데에
시공되어 있었어요. 양창 구조로
채광과 환기시키기 더욱 좋겠고요.

작은방은 넓은 편은 아니라서
드레스룸이나 서재로 활용하는 것이
나을 듯 했어요. 두 방 모두
꺾임이 없는 구조로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할 것 같았답니다.

시흥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코너선반과 미러슬라이딩장이 있는
욕실로 욕실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샤워공간은 어른 한 명이 샤워하는데
부족함 없는 크기이고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는
물론 일체형 변기가 시공되어 있었어요.

해바라기수전도 설치될 예정으로
샤워하기 더욱 편리한 욕실이에요.

시흥동신축빌라의 발코니는
안방에 위치해 있었어요
정사각형 구조의 발코니로
보일러 설치되어 있고,
세탁기 놓을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는데,
더운여름, 추운겨울에 좋겠죠?
키높이신발장도 있는 현관으로
신발을 정리하기 편리하고,
거울이 달려 있어서 외출할 때 좋아요.

엘리베이터 물론 설치되어 있는 현장으로
무거운 짐이 있어도 걱정 없겠고요.
무인택배함과 보안을 위한 CCTV,
1층 현관자동문도 꼼꼼하게 갖춰져 있었어요.

https://villawomen.tistory.com/593

 

4만 여명의 회원과 소통하는 빌라정보통 우리 함께해요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가지고 철저한 분석에 객관적인 입장의 리뷰를 통해 사실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경기, 인천 지역의 신축빌라분양 현황 및 시세..

villawom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