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동신축빌라 훌륭하다 훌륭해

 

신림동신축빌라는 5층 높이의
다세대주택으로 10세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방2개 욕실1개,
방3개 욕실2개 구조로 분양 중이었구요
외단열재는 화강석과 파벽으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되어 있었구요~

2호선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림동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조용한 환경이라 주거만족도가 높답니다!

2호선 신림역을 걸어서 10분이면
갈 수 있는 현장으로 역세권 현장이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하겠죠?
관악구 신축빌라 시장은 2호선 라인을
따라 역세권 현장이 강세를 보이고 있구요~

역 인근으로 준대형 쇼핑몰인
포도몰과 1층 상가들, 음식점, 은행,
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답니다~

관악구 입지 특성상 언덕을 끼고 있었지만
인근에 장군봉체육공원 등의
녹지공간이 깔끔하게 갖춰져 있어서
동네분위기는 쾌적한 현장이었어요!

신림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소파와 TV 놓을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어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아트월은 광폭 타일로 마감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거실이었어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에 천장에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었답니다!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었구요~

신림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의 주방가구로 되어 있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았구요
양문형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거실 주방 일체형 구조로
주방에서 거실이 한눈에 보였구요
자녀가 어린 가정에 좋을 것 같았어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
편하겠구요 그 외에 다용도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좋은 공간이랍니다~

신림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안방에는 안방욕실이 있었어요
바쁜 아침에 여유롭게 씻으실 수 있겠구요

3Bay의 선호도 높은 구조로
꺾인 부분 없어서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좋은 방들이었어요 창호는
LG zin 제품으로 시공되어 있었구요~

작은방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잔 짐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중간방과 작은방은 자녀의 놀이방이나
서재, 드레스룸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신림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미러수납장, 젠다이, 코너선반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하겠구요
휴지걸이는 잡지거치대와
일체형으로 매립 시공되어 있어서
욕실이 더욱 깔끔해 보이더라구요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로 욕실장, 반다리세면대 등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는 욕실이었답니다~

신림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 등 작은 짐들을
놓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현관에는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신발 정리하기에도 편하겠죠?
일괄소등스위치도 있어서
내부 전등을 한번에 소등할 수 있겠구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 외출 시 편리한
일괄소등스위치도 꼼꼼하게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