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남신축빌라 눈물 나게 좋아요

 

성남신축빌라는 2개동, 5층 건물로
총16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에요
방3개 욕실2개, 방3개 욕실1개 테라스,
방2개 욕실1개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분양 중이라
선택의 폭이 넓었구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자주식 주차장으로
100% 주차 가능하지만 겹주차가 있었어요

중원구청에서 상대원산업단지로 가는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평지에 완만한 경사도를 가지고 있었구요
골목도 좁지 않아서 걸어서
이동하기에도 편한 곳이랍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성남IC,
분당수서간도시고속화도로 등이
3분 거리에 있어서 자차로
송파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곳이구요!

영성중학교가 도보 1분 거리에 있었어요
인근으로 검단초, 대하초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있어서 아이들의
등하교 걱정도 없겠구요~

모란시장, 하대원공설시장 등의
재래시장이 인근에 있어서 장보기 편리하겠더라구요
은행과 식당, 병원 등의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어요!

성남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거실에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어요
가운데에는 작은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은 거실이었구요

거실 앞으로 막힘이 없어서
채광이 좋았어요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았구요 햇살도 잘 들어오죠?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성남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의 주방가구로 시공되어 있어서
동선이 편리하겠구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레이 컬러의
타일로 벽면이 시공되어 있어서
관리하기 편하겠구요~

주방창이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주방에도 창문은 필수죠~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넉넉했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
편하겠더라구요 그 외에
다용도 공간으로도 활용하기 좋겠구요~

성남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Bay 구조로 거실과 안방은
해가 들어오는 방향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중간방은 안방의 뒤에 위치해 있었구요~

안방은 넓은 공간으로 부부침실로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발코니와
안방욕실이 위치해 있었구요
중간방과 작은방도 좁지 않아서
침실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 짐 보관하기 좋겠구요
방들 모두 외부로 창문이 시공되어
있어서 환기시키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성남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어서
샤워하기 편하겠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가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은 넉넉하게 있었어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미끄럼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겠구요~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이었어요
보조욕실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았구요
욕실수납장, 젠다이도 있었어요~

성남신축빌라에는 발코니가
총 2개 있었어요 안방과 작은방에
각각 있었구요 안방에 있는
발코니는 폭보다는 길이가 길었어요
다용도실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았구요
작은방에는 보일러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세탁기 놓을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현관에는 중문이 있어서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겠구요
일괄소등스위치가 있어서 외출 시에
편리하겠더라구요 내부의 불들을
한꺼번에 끌 수 있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어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CCTV와
보안현관문도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https://villawomen.tistory.com/593

'경기지역 > 성남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신축빌라 힐링 찾으면 여기죠  (0) 2020.10.08
성남신축빌라 이런 입지 봤나요  (0) 202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