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포신축빌라 시원한 크기 채광이 굿

 

군포신축빌라는 1개동, 14층 고층형
빌라로 총 39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한 층에 3가지 타입으로
그중 방3개 욕실2개 실27평이 가장 큰 크기였구요~

군포시 금정동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동안구와 인접한 금정동은 고가차도만
넘으면 호계동으로 동안구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를 가지고 있는 지역이구요

호계고가차도를 넘어 왼쪽 편
주택가에 위치한 현장으로
대로변에 한 블록 들어와 있었어요

1호선, 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을
걸어서 갈 수 있는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한 곳이었구요
서울로의 출퇴근 하기 좋은 환경이죠?

인근에는 군포양정초, 군포중, 금정중,
군포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있어서 
아이들의 등하교 걱정 없겠구요
산본시장과 대형마트 등이 있어서
장보기에도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대형크기의 거실로 채광까지 좋은
오늘의 현장 내부 사진과 함께
더욱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군포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안쪽으로 길게 들어간 구조로
시원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거실이었구요
거실 앞으로는 막힘이 없어서
채광도 너무 좋았어요~
햇살이 한가득 들어오고 있죠~!

우물형 구조의 천장으로 층고가
더욱 높아보였구요 네이비 컬러의
몰딩으로 포인트를 줬더라구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구요
아트월과 소파월 공간의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군포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ㄱ'자 구조의 주방으로 거실과
마주보고 있었어요 상부장은
화이트 컬러, 하부장은 네이비 컬러로
투톤으로 시공되어 있었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았어요!
전자레인지와 밥솥 놓을 수 있는
키큰장도 있었구요~

냉장고 두 대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김치냉장고와 냉장고 한 대씩 놓으면 되겠죠?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하겠구요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공간이랍니다~

군포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Bay 구조로 거실과 안방이 해가
들어오는 방향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안방은 베이지 컬러의 실크 벽지로
시공되어 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들었구요
채광이 좋은 방이었어요 안쪽에
위치해 있는 안방으로 손님이
방문했을 때 프라이버시에 좋겠구요~

중간방과 작은방도 침실로 사용하기
좋은 방이었구요 꺾임이 없는 방이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작은방에는 발코니가 있었어요!

군포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더욱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구요
타 현장보다 더 넓은 폭을 가지고 있는
욕실로 아이들 욕조를 놓아도 되겠더라구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 젠다이,
욕실수납장 등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화이트 컬러의 타일에 블루 컬러의
타일로 포인트를 준 욕실이었어요~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로 미러슬라이딩장,
반다리세면대 등이 있었어요

군포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보일러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넉넉한 크기의 발코니로 세탁기
놓을 공간 마련되어 있었구요
바닥은 단차를 줬더라구요~
거실 한쪽에는 수납장이 있어서
장식품을 놓아도 되겠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슬라이딩 중문으로 열고 닫기 편하겠구요!
일괄소등스위치,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어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CCTV와
보안현관문도 잘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