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원동신축빌라 넓음이 느껴진다

 

호원동신축빌라는 2개동으로
총35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에요
외관은 화강석으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층간차음재, 내집설계가 되어 있었어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자주식 주차장에
일렬주차 공간으로 되어 있었구요
공간이 넓은 주차장이라 세대당
1대 주차 공간은 확보되어 있었답니다!

의정부시 안에서 서울과의 접근성이
가장 좋은 호원동에 위치해 있었구요
작년 2억 중후반대의 금액에도
빠른 분양 속도를 보인 지역이에요~

호암초등학교 인근 다세대주택이
밀집된 주택가로 유해시설과 혐오시설이 없었어요

1호선 망월사역을 걸어서 10분이면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구요
역 주변에는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었답니다~

서울 도봉구와 경계선에 위치해
동부간선로, 의정부IC, 도봉로를
통해 서울 안쪽이나,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외곽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곳이었구요!

서울에서는 보기 쉽지 않은
넓은 3룸 구조로 4인 가정도
넉넉하게 지낼 수 있는 현장이었답니다~

호원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바닥은 우드톤에 헤링본 무늬 강마루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아늑한 느낌이 들었구요~

소파와 티비다이 자리가 넉넉하게 있는
거실로 폭도 넓어서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아보였답니다~

소파월과 아트월 공간 모두
웨인스코팅 인테리어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LED 조명으로 마감되어 있는 거실이었어요!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았답니다~

호원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로 거실 주방 일체형의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개방감이 좋았구요
집이 더욱 넓어보였답니다!

조리대 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음식하는데 불편함 없겠구요
면적이 넓은 주방으로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았어요

아일랜드식탁도 있었는데요~
식사하기 편리하겠구요 다용도 공간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공간이랍니다!
열전도 빠른 가스레인지도
설치되어 있는 주방이었어요~

호원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모든 방 사이즈가 넓었어요
침실로 사용하기 넉넉한 방들이었답니다!

방과 방이 붙어 있지 않아서 가족 간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줄 수 있겠구요 

밝은 컬러의 벽지 시공으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넓은 방이라 침대와 가구를 놓고도
여유 있게 생활하실 수 있겠구요~
개인방으로 활용하기 좋은 방들이었어요!

호원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안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젠다이와 욕실수납장 등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구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욕실이었답니다!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이었구요
비누거치대, 욕실수납장, 반다리세면대
등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호원동신축빌라의 발코니는
주방 옆에 있었어요 생활동선에
편리한 구조로 되어 있었구요
세탁실 및 다용도실로 활용하기 좋겠더라구요!

현관 전실에는 3연동 슬라이드식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겠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답니다~

엘리베이터는 물론 보안을 위한
CCTV, 무인경비시스템도 갖춰져 있었구요
외출 시 편리한 무인택밸함도 있는 현장으로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