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정동신축빌라 이럴줄 몰랐죠

 

신정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총30세대 입주할 수 있는 현장이었어요
전세대 2룸 구조로 분양 중이었구요
층당5세대로 외관은 파벽돌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주변에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신정동으로
꾸준하게 오름세를 보이고 있답니다~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자주식 주차장에 일렬주차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세대당
1주차 공간은 확보되어 있지 않았어요

5호선 신정역과 목동역을 걸어서
다니기 좋은 현장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구요 평지에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고 한적해요 실거주하기
좋은 입지에 위치해 있었답니다!

목동로데오거리 주변으로 편의시설과
홍익병원이 있었구요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있는 5호선 오목교역은 자차로
5분이면 갈 수 있었답니다~

향후 경인고속도로지하화 사업 후에는
국회대로 중앙에는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기도 해요~

꾸준하게 신축매물이 오픈하는 지역이구요
3룸의 매물보다는 2룸 매물로만
공급이 이뤄지고 있답니다
반듯한 구조에 2룸 구조로
실거주하기 좋은 현장이에요~

신정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자리가
넉넉하게 있었어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구요

천장은 우물형 구조로 되어 있어서
거실이 더욱 넓어보였구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마감된
거실이라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깔끔하기도 하구요~
천장 조명으로 은은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신정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ㅡ'자 구조의 주방으로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 마련되어 있었구요
기본적인 주방용품 정도
놓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화이트 컬러의 상부장에
짙은 네이비 컬러의 하부장으로
깔끔한 느낌이 느껴지는 주방이었구요!

넓은 주방은 아니지만 거실 주방
일체형의 구조로 개방감이 좋았어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리하겠더라구요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공간이랍니다~

신정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두 방 모두 침실로 사용하기
넉넉한 방들이었어요~

꺾임이 없는 방들이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리하겠구요
파스텔 컬러의 벽지로 은은한
포인트도 되더라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짐 보관하기 좋겠구요!
가족구성원이 적다면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신정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구요

욕실수납장, 젠다이, 코너선반이
설치되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은 젠다이나
코너선반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좋겠구요!
깔끔함이 느껴지는 욕실이었어요~

신정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있었어요
그 외에 잔 짐 보관도 가능할
것 같았구요 다용도실로 활용하기
좋은 발코니였어요~!

현관에는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었어요
신발을 정리하기 편리하겠구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CCTV,
무인경비시스템이 갖춰져 있었구요
무인택배함이 있어서 외출 시에도
편리한 현장이었답니다~


신정동신축빌라 매물번호
YANG270

 

https://villawomen.tistory.com/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