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신축빌라 눈여겨 보게돼요

 

수원신축빌라는 5층 건물로
총12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방3개 욕실2의 기본 구조에
내부 면적은 조금씩 차이가 있었구요

외관은 파벽돌로 마무리되어 있었어요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일렬주차 100% 가능하구요
차단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외부인의 불법주차를 막아주겠더라구요~

고등오거리에서 병무청 방향 왼쪽에
위치한 곳으로 대로변에서
한 블록 들어와 있어서
자동차의 소음이 적겠구요!!

고등동은 수원역과 화서역 중간에
위치한 지역으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화서시장과 식당, 은행 등의
생활편의시설들이 있어서
생활하기 편리하겠더라구요~

가까운 거리에 있는 건 아니었지만
수원역은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어요!

수원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게 있는 거실이었어요

소파월은 화이트 벽지, 아트월은
대리석으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천장은 살짝 들어간 우물형 구조로
거실이 좀 더 넓어보이더라구요~

넓은 거실로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겠구요
깔끔한 인테리어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수원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거실과 마주보고 있는 'T'자형 구조로
되어 있더라구요 위에는 선반,
아래에는 하부장으로 되어 있었구요
주방용품을 수납하는데
부족하지는 않을 것 같았어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그 외에
다용도 공간으로도 활용하기 좋겠구요
그레이 컬러의 주방가구로
거실과도 잘 어울렸답니다~!

수원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4Bay 구조로
제일 안쪽에 안방이 위치해 있었어요
다른 방들과는 분리되어 있었구요
가족 간 사생활보호에 좋겠더라구요~

안방은 양쪽 벽면에 창문이 시공되어 있는
양창구조로 채광이 좋겠구요!
안방욕실도 따로 있었어요
욕실 앞에는 화장대도 시공되어 있었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었구요
모든 방 넉넉해서 침실로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수원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 안방욕실 모두 환기창이 있었어요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더라구요

메인욕실은 화이트 컬러의 인테리어로
시공되어 있었는데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줬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가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겠구요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할 것 같았어요 수납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어요~

수원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좁은 공간은 아니라서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을
보관하기 좋겠더라구요~

현관에는 방음과 사생활보호,
단열에 좋은 중문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어서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엘리베이터 설치되어 있었구요
보안을 위한 CCTV와 보안 현관문도
갖춰져 있는 현장이었어요~


수원신축빌라 매물번호
SU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