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전동신축빌라 이렇게 매력있어

 

마전동신축빌라는 2016년 준식출 매물로
그 당시에 인기가 정말 많았던 곳이에요
인천시 내에서 꽤 유명한 종합건설에서
지은 건물로 최근 석남동에
24차를 분양 중에 있구요

3년이 지난 준식축 매물이지만
내부 인테리어를 일부 리모델링했어요
신축보다 더 신축같은 곳이랍니다~

도시개발 중인 검단신도시와 인접해 있어서
향후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과
교통망 확충이 기대되는 현장이구요

마전역과 완정역 사이에 있는
주택가에 있었어요 역을 이용하기
편리하구요 걸어서 갈 수 있는
대형마트와 주택 인근으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주거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답니다~

마전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넓은 거실로 소파와 티비다이
놓을 자리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폭도 넓어서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겠구요~

바닥은 강마루로 마감되어 있었구요
2중 단열 시스템 창호와 사생활보호를
위한 루버셔터가 시공되어 있었어요~
거실 앞에는 테라스도 있었구요!

천장 조명들로 아늑한 느낌이
드는 거실이었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공간도 넓~은 거실이었답니다~

마전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주방도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어요
공간도 넓었구죠~ 조리대 공간
넉넉해서 음식하는데 불편함
없을 것 같았구요~

원목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밥 먹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겠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많았어요
주방창이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구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레일조명에 독립형 대형후드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는 주방이었어요!

마전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모든방
침실로 사용하기 적당한 방들이었어요

최근 신축에 비해 내부 면적이
넓~게 확보되어 있었구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시공되어 있어서
방들이 더욱 넓어보이기까지 했었어요~

안방에는 안방욕실이 따로 있었구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잔짐 보관하기에도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마전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 안방욕실 모두 독립적인
샤워공간이 확보되어 있더라구요~
샤워하기 편하겠죠~

매립형 샤워기와 반다리세면대,
일체형 비대 등이 설치되어 있었구요

젠다이와 미러슬라이딩장,
수건걸이가 있어서 욕실용품을
정리하기에도 편하겠더라구요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낙상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욕실이었답니다~

마전동신축빌라의 거실 앞에는
테라스가 있었어요 넓지는 않았지만
취향에 맞게 활용하시면 될 것 같았구요
화분을 놓으면 좋겠더라구요~

내부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자리 마련되어 있었구요 공간이
좁지 않아서 다용도실로
활용하기에 좋겠더라구요~

지금은 신축빌라에서도 단가로
인해 보기 힘든 알루미늄 스윙도어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망입유리로
되어 있었어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랍니다!

현관 전실이 넓어서 자전거나
유모차를 놓아도 될 것 같았구요
신발이 많아도 수납장 공간이
많아서 모두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엘리베이터는 물론 CCTV와
무인경비시스템도 갖춰져 있었구요
무인택배함이 있어서 외출 시에도
택배 걱정 없는 곳이었답니다!


마전동신축빌라 매물번호
SEO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