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목동신축빌라 이렇게 예뻐요

 

면목동신축빌라는 중랑구 면목동에
위치해 있는 현장으로 총10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6층 건물로 되어 있었구요
주택 등기로 분양 중이었답니다!

광진구 중곡동과 경계선에 있는
면목동은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이구요~^^

광진구 중곡동과 비교해보면
저렴한 분양가가 매력적인 곳이구요
주거편의성은 구의 구분없이
공유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7호선 용마산역을 걸어서
7분이면 갈 수 있는 역세권 현장이었어요
동일로에 다양한 버스노선도
잘 되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어렵지 않겠구요~

인근에 중곡초, 용마중학교가
있어서 아이들의 등하교 걱정 없겠더라구요

면목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소파와 TV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거실만 봤을 떄는
방3개 구조와 크게 다르지 않았구요~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어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았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구요

바닥은 폴리싱 타일로 마감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난방효율을
최대한 끌어올렸구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는 거실이에요~

면목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중문을 중심으로 거실과 주방이
분리되어 있었어요 'ㄱ'자 구조로
작아보이는 주방이지만
요리하시는데는 큰 불편함
없을 것 같았어요~

타 현장의 2룸과 비료해봤을 때는
부족함 없는 주방이구요!

냉장고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방 뒤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식자재 보관하기에도 좋겠구요~

면목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2룸으로 방 모두 넉넉한
크기를 가지고 있었어요
다크 그레이 컬러의 샤시와 문으로
통일감을 주었구요
깔끔한 인테리어로 시공되어 있었어요

두 방 모두 침실로 사용하기
좁지 않을 것 같았구요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 시공으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답니다

작은방은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창문이 두 곳이라 채광이 더욱 좋겠구요
환기 잘 되겠죠~?^^

면목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구요
한쪽에는 해바라기수전이 있었어요
샤워할 때 편리하겠죠?^^

젠다이, 욕실수납장 설치되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 편리하겠구요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어요

욕실은 항상 물기가 많은 공간이라
환기 중요하잖아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더라구요!

면목동신축빌라에는 테라스와
발코니가 있었어요 길쭉한 구조로
활용하기 좋겠더라구요~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구요 잔짐
보관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3연동 중문이 있었구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차단해준답니다!
신발장도 매립되어 있었구요

엘리베이터 물론 설치되어 있었어요
무거운 짐 들고 계단 이용하지
않아도 되는 현장이었답니다~


면목동신축빌라 매물번호
JUNG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