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곡이동신축빌라 이제는 말할게

 

팔곡이동신축빌라는 1개동으로
총8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에요
5층 건물로 되어 있었구요
방4 욕실2, 탑층의 복층 구조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2층은 북향으로 산을 바라보고 있었구요
3층과 4층은 막힘이 없는 남향이었답니다
1층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으로
자주식 일렬 주차 100% 가능하구요
주변에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늦은 시간에 퇴근해도
주차하실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대로변에서 주택가 제일
안쪽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도로의 먼지와 소음이 적구요

버스정류장까지는 500m 거리로
여성분이라면 멀다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걸어서 1분 걸에 팔곡초등학교가
있어서 저학년의 아이도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었어요
마트와 편의점, 음식점 등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었답니다!

팔곡이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티비다이와 4인용 소파 놓을
자리가 넓게 있는 거실이었어요
폭도 넓어서 거실 생활을
주로 하시는 가정에 좋을 것 같았구요
많은 식구들이 모여 있기에도 좁지 않겠죠?^^

거실창은 크게 시공되어 있었어요
답답함 느껴지지 않았구요
워낙 넓은 거실이구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매립되어 있어서 거실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았구요

막힘이 없는 조망으로
채광도 좋은 거실이었답니다~

팔곡이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거실과 마주보고 있는 구조의
주방이었어요 정면에는 환기창이
있어서 요리할 때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을 것 같았구요

냉장고 두 대 놓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 주방이었어요
요리를 하기에 좁지 않았구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있더라구요 화이트 컬러의
상하부장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었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편하게 밥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식탁 아래에도 수납공간이 있었어요~

주방 옆에는 발코니가 있어서
주방용품을 수납하기 좋겠구요
동선도 편리하겠죠~?^^

팔곡이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방이 4개였구요 3Bay 구조로
중간방과 거실, 안방이 나란히
있는 구조였어요 모든 방들이
분리되어 있어서 사생활보호에
좋을 것 같았구요~

침실로 사용하기 넉넉한
방들이었어요 작은방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짐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

창문이 외부로 시공되어 있는
방들이라 채광도 굿굿!!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시공되어
있고, 안방욕실이 따로 있었어요~

팔곡이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은 안쪽으로 긴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해바라기수전, 반다리세면대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욕실수납장, 다용도선반 등
수납공간이 많더라구요
많은 욕실용품을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샤워공간도
넉넉하게 있었구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겠더라구요~

안방욕실은 간단한 세안 정도
가능한 크기의 욕실이었어요
수납공간이 메인욕실처럼 많은
건 아니지만 부족할 것 같지는
않았어요 환기창도 설치되어 있었구요!

팔곡이동신축빌라에는 발코니가
두 군데에 있었어요 주방, 작은방에 있었구요
두 발코니 모두 넉넉한 공간으로
다용도실로 활용하기 좋겠더라구요

현관에는 중문이 있었구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막아주구요
사생활보호와 방음에 좋답니다!
신발장이 매립되어 있었구요

보안CCTV는 물론 보안현관문도
갖춰져 있었구요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어서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었답니다~^^

 

팔곡이동신축빌라 매물번호
AN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