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복층신축빌라 지하복층 넓은테라스

 

용인복층신축빌라는 현재 3개동만
분양 중이었어요 총10개동으로 되어 있었구요
외벽은 벽돌과 징크로 마감되어 있어서
유럽풍의 느낌이 나더라구요~

주차장은 노상주차장으로
일렬주차 100% 이상 가능하구요
주차 걱정 없는 곳이었어요
바닥은 아스팔트로 시공되어 있어서
주차라인도 잘 보였구요~^^

1층과 지하복층이 있는 곳으로
1층 면적과 지하 면적이 거의 동일했어요
지하에는 넓은 테라스까지 있었구요

가격도 저렴하게 나왔어요
위치가 아쉽지만 그렇다고
다른 곳처럼 너무 안쪽에 있거나
언덕에 위치해 있는 것은 아니었답니다~

고림동에 영화마을 인근에 있었어요
영동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었구요
에버라인 보평역은 직선거리로
1km 정도 떨어져 있었어요
멀지 않은 곳에 역도 있는 곳이었답니다!

용인복층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정말 넓~죠!! 소파와 티비다이 자리
넉넉하게 있었어요 6인용 소파 정도는
문제없겠더라구요

거실 공간이 좁아보이지 않아서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겠구요~

깔끔한 세라믹 타일 아트월과
소파월 자리 또한 포인트 벽지에
센스 있게 인테리어 소품을 놓을 수 있는
수납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용인복층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ㄷ'자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동선이 편리한 구조이죠~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식사하기
편리하겠구요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넓은 공간이었어요

냉장고 한 대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주방에서는 빠지면 안 되는 주방창!!
주방창도 있었어요 요리할 때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이잖아요
음식냄새 걱정 없이
요리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주방 옆에는 발코니도 있어서
주방용품 보관하기 좋겠구요
없는 게 없는 그런 주방이었답니다!

용인복층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어요

모든방 넉넉했구요 작은방은
지하복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서 방 보다는 창고로
쓰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안방과 중간방 모두
침실로 사용하기 좋은 방들이었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시공되어 있었어요

꺾임이 없는 구조라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편할 것 같았답니다!

용인복층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에는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어서 샤워하는데 불편함 없겠더라구요
해바라기수전도 있었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젠다이, 코너선반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하기에도
편리하겠구요 수납공간 많죠??
바닥 청소하기 편리한
반다리세면대도 있었구요!!

샤워파티션이 있어서 주변으로
물이 튀는 것도 줄여주구요
욕실을 좀 더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안방욕실에도 수납장,
해바라기수전 등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와
곰팡이 걱정 없을 것 같았구요

두 욕실 모두 바닥에 미끄럼방지
타일이 시공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용인복층신축빌라의 복층 모습이에요
지하복층 또한 넓더라구요

거실, 주방, 방, 욕실 등 다 갖추고 있어서
1층이랑 다를 게 없었어요
세대 분리해서 생활할 수 있겠구요
1층이랑 다른 부분이 있다면
테라스가 있었어요 넓은 테라스~
유용한 공간이죠~^^

거실 역시 넓어서 소파와
티비다이 등 가구를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겠구요 폭도 넓죠~?

주방은 간단하지만
요리할 수 있게 되어 있었구요
방도 2개 있었어요~
방 하나는 복층 계단과 연결되어 있었구요
욕실도 넓었어요!!
두 가구가 아니라 세 가구까지도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용인복층신축빌라의 발코니는
넓었어요 주방 옆에 있었구요
세탁기, 건조기는 물론
작은짐 보관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집 안 곳곳에 수납공간도 많았어요
짐 보관하기 좋은 공간이죠~^^

현관에는 사생활보호와 방음,
단열에 좋은 중문이 있었어요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도
줄여주니까 있으면 좋은 중문이랍니다!

엘리베이터 물론 있었답니다
생활하기 편리하겠구요

저렴한 가격에 넓은 복층을
찾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았어요!


용인복층신축빌라 매물번호
YONG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