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풍무동신축빌라 이런 곳 또 없죠

 

풍무동신축빌라는 검단신도시를
마주보고 있는 풍무동에 위치해 있었어요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었구요

3개동으로 총28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전세대
3룸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지금 검단신도시가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어서 현재보다
향후 2~3년이 지나면 주변에
생활인프라가 완벽하게 들어서니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겠구요

계양3기 신도시와 검단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까지 주변환경이
좋아 실거주로 만족도가 높은 곳이랍니다!

풍무동신축빌라의 거실 모습이에요
2Bay 구조로 거실과 주방이
완벽한 분리 형태로 되어 있었어요

거실창과 주방창이 맞창 구조로
되어 있어서 환기도 잘 되겠구요

소파와 티비다이를 놓을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게 있었어요
가운데에는 테이블을 놓고
생활해도 좁지 않겠구요

천장에는 다운라이트가 시공되어 있었구요
아트월에는 브라켓을 설치되어 있었답니다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어떤
가구를 놓아도 잘 어울리겠구요
조명으로 아늑한 느낌이 드는 거실이었어요~

풍무동신축빌라의 주방 모습이에요
주방은 안쪽으로 길게 들어간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화이트 컬러와
블루 컬러의 주방가구로 되어 있었구요

전자레인지와 빌트인 후드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주방창이 있어서 음식냄새 걱정 없겠구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밥 먹기에도 편할 것 같더라구요
냉장고 두 대를 놓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는 주방이었구요

붙박이 수납장도 시공되어 있었어요~
상하부장으로 수납공간도 넉넉하구요!

풍무동신축빌라의 방 모습이에요
3룸으로 되어 있었구요
11자 장을 놓을 수 있을 정도의
넓은 방으로 나왔어요
중간방도 안방 정도의 크기 같았구요
넓게 잘 나왔죠?

작은방도 침실로 사용하기에
좁지 않을 것 같았구요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잔 짐 보관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연한 파스텔 핑크 컬러의 벽지가
눈에 띄었구요~^^

꺾임이 없는 구조로 가구를
배치하기에도 불편함 없을 것 같았어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시공되어 있었구요!

무동신축빌라의 욕실 모습이에요
메인욕실과 안방욕실 모두
샤워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화이트 컬러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욕실이었구요~

미러슬라이딩장, 코너선반이
있어서 욕실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게 있었답니다

메인욕실에는 환기창이 있어서
습기랑 곰팡이 걱정 없겠구요
환기도 잘 되는 욕실이랍니다~

안방욕실에도 수납공간 많았어요
부족함 없는 욕실이죠?^^

풍무동신축빌라의 발코니에는
세탁기 놓을 공간이 있었어요
계절용품이나 청소용품을
놓기에도 좋은 공간이었구요~

현관에는 불투명 유리가 들어간
3연동 슬라이드식 중문이 있었어요
방음과 단열, 사생활보호에 좋겠구요

신발장 2칸도 매립되어 있었답니다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
신발 정리하는데도 편리하구요!

엘리베이터 물론 있었구요
보안을 위한 CCTV도 있어서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었어요~


풍무동신축빌라 매물번호
GIM239